CAFE

2반

1209 조경연 효 사랑

작성자조경연|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7

본론에 들아가서 변명을 좀 하자면... 저희 가족이 외식도 하고 카페도 갔는데 이번에 고모네 가족분들이 놀러 오셔서 저희 가족끼리만 사진을 찍기 뭐해서 못 찍었습니다... 그래서!! 야구 덕후 딸(저)와 아부지가 함께 야구 보는 걸로 대체합니다! 스포츠 관람도 문화 생활이긴 하잖아요?^^ 단지.. 요즘 부쩍 야구의 인기가 하늘을 찔러 표를 못 구헸을 뿐입니다..

경기가 6점차로 지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근
데 삼성(제가 응원하는 팀)이 열심히 추적해 1점차까지 점수차를 줄이고 주자가 2, 3루에 있으며 요즘 아~~~주 잘하는 선수가 타석에 나온 상황에서

"박승규(선수 이름)가 이렇게 딱~ 쳐서 역전을 해야하는데" 라고 하는 사진입니다.

근데 그러고 나서 진짜 역전을 해버려서...!!!

아빠와 함께 신나서 박수 쳤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경기 시작 전에 찍었습니당



그리고 저랑 아부지가 아무리 야구를 좋아한다고 한들 평소에는 집에서는 야구 유니폼 안 입습니다... 사진용으로 입은 거에요....ㅋㅎㅋㅎㅋ


+)

외식으로 먹은 양갈비와

후식으로 마신 청포도 에이드 입니당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꽤나 뭘 많이 했네요... 이제서야 시험 기간인데 이렇게 놀아도 됐었나... 싶어요...ㅋㅎㅋㅎ큐ㅠㅠㅠㅠ 그래도 재밌었으니 만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 신민서 (모) | 작성시간 26.06.14 그래~~
    야구는 못 참지!!!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ㅎㅎㅎ
    사진용으로 입은 유니폼이 커플룩처럼 이쁘다요~~
    아빠가 넘 좋으셨을듯~~ 👍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아빠랑 커플야구룩✌️👍🤔
    야구장보다 더 신난 부녀😍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아빠 진심 행복해셨을 듯~👍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아빠가 진짜 행복해 하셨을듯!! 엄마는 뒤에서 흐믓해 했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