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7 문지후 효사랑 실천

작성자문지후|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4

가족끼리 외식을 나갔습니다. 요즘에는 메뉴판을 아이패드로 보여주더군요.(AI 정보 시대에 발맞춘 음식점 발전인 것 같습니다.)

(찍히진 않았지만 사실 포도주 잔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지우도 포도주 한모금??!
    좋지 좋지~👍✌️
    부자지간에 너무 좋으셨겠어요^^
  • 작성자김도윤 | 작성시간 26.06.14 부자 부 자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어머~ 지후도 포도주 한잔?!
    이욜~👍좋지좋지😆
    아버지랑 투샷 너무 보기 좋아요😍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그 잔은 모른척 하겠어...ㅎㅎ
    아버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동생? 넘 이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