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 문지후 효사랑 실천 작성자문지후|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끼리 외식을 나갔습니다. 요즘에는 메뉴판을 아이패드로 보여주더군요.(AI 정보 시대에 발맞춘 음식점 발전인 것 같습니다.) (찍히진 않았지만 사실 포도주 잔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지우도 포도주 한모금??!좋지 좋지~👍✌️부자지간에 너무 좋으셨겠어요^^ 작성자김도윤 | 작성시간 26.06.14 부자 부 자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어머~ 지후도 포도주 한잔?!이욜~👍좋지좋지😆아버지랑 투샷 너무 보기 좋아요😍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그 잔은 모른척 하겠어...ㅎㅎ아버님, 오랜만에 뵙습니다^^(동생? 넘 이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