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같이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을 먹었습니다
왼쪽에 계신분이 저희 아빠이구요. 배가고프신지 허겁지겁 드셨습니다. 오른쪽에 계신분은 울아빠 베스트프렌드로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도 국밥이 오랜만인지라 허겁지겁 완뚝했습니다.
든든하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 신민서(모) 작성시간 26.06.14 아빠 베스트프렌드와 함께 해 아빠가 뿌듯하셨겠어요^^
-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국밥을 즐길줄 아는 진정 경상도남자 승안이🤔
이모도 이제 경상도 사람다됨
한그릇 하자ㅎ
국밥 러버💕 -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4 상남자 세분의 국밥 완뚝👍
미션 완료~😉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선지국밥도 먹을줄 알아??!!
아버지 뿌듯하셨겠어~
석박지 완전 맛나겠다...🤤
거긴 어디니..??ㅎ -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15 승안아 입천장은 괜춘? ㅋ
빈그릇보니 뿌듯하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