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에서 부모님과 영화를 보았습니다. 부모님과 오랜만에 영화를 보아 더욱 재밌었던 시간이 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책을 더 많이 본거 같은데요 😅🤣🤔
부모님과 함께 굿time♥️ -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4 맑음이의 어머니와 다정히 보는 영화타임😍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한참 기타 찾았네요 ㅋㅋ
저 영화 제목이 뭐더라....😣
생각날때까지 잠 못잘듯...😂
아들과 영화 어머니 좋으셨겠어요😍 -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15 ㅋㅋ 기타아~~~
-
작성자맑음(부) 작성시간 26.06.15 사랑하는 아들 맑음. 엄마랑 해리포터 봤네. 엄마 취향은 아닌데 엄마가 큰 배려를 했구만^^. '해리포터 참 좋아했는데'라는 추억을 소환해줘서 고맙다.
윙가르디움 레비오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