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1215 김맑음 효사랑 실천

작성자김맑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151 목록 댓글 10

오랜만에 집에서 부모님과 영화를 보았습니다. 부모님과 오랜만에 영화를 보아 더욱 재밌었던 시간이 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책을 더 많이 본거 같은데요 😅🤣🤔
    부모님과 함께 굿time♥️
  • 작성자정채은(모) | 작성시간 26.06.14 맑음이의 어머니와 다정히 보는 영화타임😍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한참 기타 찾았네요 ㅋㅋ
    저 영화 제목이 뭐더라....😣
    생각날때까지 잠 못잘듯...😂
    아들과 영화 어머니 좋으셨겠어요😍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ㅋㅋ 기타아~~~
  • 작성자맑음(부) | 작성시간 26.06.15 사랑하는 아들 맑음. 엄마랑 해리포터 봤네. 엄마 취향은 아닌데 엄마가 큰 배려를 했구만^^. '해리포터 참 좋아했는데'라는 추억을 소환해줘서 고맙다.

    윙가르디움 레비오사..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