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반

안녕하세요

작성자김도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270 목록 댓글 9

어 제가 음악 시간 발표 때 효사랑 실천 인증 사진에

 

어쿠스틱 기타포함하여 게시하신 분께

 

매점 간식(가격 상한선x)을 선물해드린다는 공약을 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제가 당시 긴장을 했는지 아니면

잘못 들으셨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제대로 말씀드리지 못 한 탓에

 

기타 연주를 해야하구나

와 어렵다

 

때문에

 

 

참여율이 저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래서!!!!!

 

추첨 1명  대신

 

참가자 전부로

바꾸고

 

현재까지 확인된 명단

강태인

신민서

정채은

김맑음

 

 

4분에게 모두 선물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 신민서 (모) | 작성시간 26.06.14 우와~
    멋찐 이벤트네~
    담엔 1학년 전체 대상으로 한 번 더!!
  • 작성자김도윤(모) | 작성시간 26.06.15 친구들과 어머니들께 즐거움을 주는 그대에게 쌍따봉♡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ㅎㅎ 도윤이의 매력에 다들 빠져빠져 모두 빠져버려~~🎶👍
  • 작성자부산 신민서 | 작성시간 26.06.15 얔회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아까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