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반

1119 배지우 6월 효사랑실천

작성자배지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246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그렇죠? ㅋㅋ
    시어머님을 점점 이해하게 되지만 저는 점점 놓아주려고요 ㅎㅎㅎ
  • 작성자거제 신민서 (모) | 작성시간 26.06.14 둘 만의 데이트~~
    지우엄마 좋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 민서랑 노래방 데이트도 좋을듯 한데~~~ 아들이 노래방 안좋아해서.😂😂
  • 작성자이승원(모) | 작성시간 26.06.15 남편보다 더 좋은 아들과의 단둘이 영화 데이트 좋으셨겠는데요~~^^
  • 작성자이지율(모) | 작성시간 26.06.15 전세 낸 곳 통영롯데 맞나요?저도 아들과 출동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