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반

1109 전채민 효사랑실천

작성자전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180 목록 댓글 10

엄마와 아웃백에서 많먹 데이트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아빠는 다음에 수원에서 봬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채민(모) | 작성시간 26.06.15 채민이도 아웃백에선 투움바 파스타를 젤좋아해요~ 담번에 gogo 하시죠^^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채민이 우리동네에 있었구나~~~
    괜히 반갑네~~😊
  • 답댓글 작성자전채민(모) | 작성시간 26.06.15 알파문구도 가고, 진주문고도 가고 탑텐도가고, 탑마트옆 상가에서 밥도먹고 영천강 사진도 찍고 알차게 돌아다녔어요~ 혁신도시 첨가보는데 너무좋았어요^^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채민엄니도 채민이랑 단둘이 데이트 좋으셨겠네요~~👍
    다음엔 아빠랑 단둘이 데이트!! 약속!!
  • 답댓글 작성자전채민(모) | 작성시간 26.06.15 단둘이 데이트할 기회가 잘없어서 좋았어요^^ 아빠랑 데이트도 좋을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