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반

1108 장동주 효사랑 실천

작성자장동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265 목록 댓글 7

가족들과 앨리스 달튼 브라운 회고전에 다녀왔습니다!
그림에 담긴 빛이 머무는 여름✨☀️🌅, 오후의 고요함에 위로 받아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우리 남해 바다가 떠오르는 그림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ㅏ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동주~ 충전완료~👍👍👍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동주 이뿌당😍
    마지막 사진과 멘트가...
    동주 남해사람 다 된 듯..ㅎㅎ👍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어무나 동주~~
    동주도 그림같이 이쁘다아~~😍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좋아하는 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게 참 행복한 일인가 봐요😊
    동주가 그 시간속에 있어서 저렇게 이쁜가 봅니다. 한참 들여다보고 가네요💕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이런 먼진 녀석 동주!! 예쁘다가 더 잘 어울리려나~
    동주도 엄마도 행복 만땅이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