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반

1102 박서영 효사랑 실천

작성자박서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133 목록 댓글 4

가족 다 함께 외식하고 왔습니당! 가족과 맛난 것이 함께해서 정말 행복했던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동생 넘 귀엽다~😍
    온 가족이 함께 행복했겠어~👍
    (특히, 맛있는거...😋)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4 서영이 충전 완료~^^
    아련하게 쳐다보는 동생 눈빛... 얼른 커! ㅋㅋㅋㅋ
  • 작성자문세현(모) |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 귀요미 그새 많이 컸네요😍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어머~~ 서영이 동생? 넘 귀엽다!! 이렇게 작고 예쁜 동생이 있었구나~!
    가족과 함께한 외식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