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뿐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 삼촌네와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은(모) 작성시간 26.06.14 우와♡ 수빈이네~다복해요😍
-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밥은 여럿이 먹어야 제맛👍👍
온가족 모여 함께 좋은 외식문화 굿👏 -
작성자정지현(모) 작성시간 26.06.14 수빈이 효도 대성공~^^
할머니, 할아버지 너무 좋아하셨겠다~🥰 -
작성자황채민(모) 작성시간 26.06.14 대가족이 모여 더 의미있는 시간이였겠어요~
귀가동안 리스트에 있는 거 많이 먹었을테니 이젠 학교에서 주는 건강식 먹으며 학교생활 또 열심히 재미있게 해~ㅎ -
작성자배지우(모) 작성시간 26.06.14 우와~~ 수빈이네 대가족!!
가족들과 함께한 외식!! 모두 즐거웠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