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백룸'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아버지는 회사 일 때문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재밌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승원이와 승원이 부모님도 함께 했습니다.)
남해해성고 대표 귀염둥이 승원이와 한 컷~~
승원이 귀엽죠??
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유리(모) 작성시간 26.06.14 함께하는즐거움♡
보는이도 웃음절로😄😄 -
작성자남기주(모) 작성시간 26.06.14 친구와 함께해서 두배로 좋았겠다~~ 👍
-
작성자강태인(모) 작성시간 26.06.14 주거니 받거니 아주 잘하는구나 ㅋㅋ👍
친구와 함께여서 더 행복했겠다^^🩷 -
작성자배지우(모) 작성시간 26.06.14 친구랑 함께하는 외식 좋았겠다!!👍
-
작성자이승원(모) 작성시간 26.06.15 너무 승원이 취향의 영화였어서 대신 사과를 전할게 찬영아~~ㅋㅋ
그래도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