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반

1122 임현수 효사랑실천

작성자임현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5

형과 아빠랑 같이 문화생활로 야구보러 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리(모) | 작성시간 26.06.14 오~~👍진정한 야구팬이구나 ⚾️
    현수의 슬기로운 문화야구 🤔🤔
  • 작성자남기주(모) | 작성시간 26.06.14 두산??
    오~~~~ 👍👍
  • 작성자강태인(모) | 작성시간 26.06.14 자리기 넘 좋습니디~~~~👍
    주황색 봉다리 머리에 써본지가 언젠지...ㅎㅎ
    넘 부러워요~❣️
  • 작성자배지우(모) | 작성시간 26.06.14 오~~ 야구!! 더웠겠지만 가족과 함께라서 더 좋았겠다!!
  • 작성자정지현(모) | 작성시간 26.06.15 스트레스는 날리고~
    까무잡잡한 피부를 얻었겠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