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2.03 네. 상기사주를 예제로 해설한 것은 군주자신의 사주로 인한 부친의 운명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며 이는 부친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자식/배우자/모친/형제 등 각각의 해당하는 육친의 길흉을 판단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위 사주인공은 유년 기미대운에 부친과 모친을 모두 잃고 하루아침에 고아가 된 사주주인공으로 초년의 난관을 헤치며 일생을 무해무탈하게 살아온 실례입니다.
비록 사주격국이 식상생재격을 성격하고 운로의 흐름마저 길신의 방향으로 치달리고 있으나 사주원국의 용신이 기계상충과 묘유상충으로 가격되는 처사는 용신의 쇠약함을 말하는 것이라 큰 부를 쌓지 못한 것은 정해진 순리라 봅니다 -
작성자 ppt555 작성시간11.12.04 기묘일주 사주랑 비슷한 사주를 가진 사람인데, 참고로 전 기미대운 시절 아버지가 굉장히 많이 다치셨습니다. 얼굴뼈가 다 으스러지셔서 대단히 큰 수술을 하셨었고 발가락도 다치셨고 직업도 계속 바뀌셨고 참.. 지금 떠올려보니까 고단했던 것같습니다. 그런것들이 저의 팔자에 나와있다니 놀랄 따름입니다. 그래도 저는 고아는 되지 않은것에 감사하네요 힘들었지만 나름 행복했던 것 같거든요. 시주랑 기미라는 대운(그 뒷 대운이 저분이 더 좋치만) 마저 똑같아서 제 사주를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