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어 잘 하나요

작성자東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己토일간에 寅중 丙화가 투해서 편인투식으로 식신 酉금을 씀...
    酉금은 아름다운 종소리 즉 정밀한 언어라 하네요. 그런데 지망 辰토는 그자체로 소리가 모여서 소통되는 공간인데
    이걸 辰酉합하니 언어의 마술사? 방향은 寅목이 월지이므로 일본이 되는 건가요...

    깜짝놀랄 따름입니다.. 한방에 이모든 것을 뚫어보시니 말입니다..
  •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9 병인
    병..어학
    인..일본
    이렇게 봤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그럼 병화는 인수라 언어학(입력)이고 유금식신은 입으로 발음을 뜻하는 언어 회화(출력) 이렇게 되는 건가요? 이거 재미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9 새을 유금은 30세가 넘어서 쓰는 수단으로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대원명리학 

    근묘화실로 그 쓰임도 정하시는 군요
  • 작성자 昰景 작성시간26.06.19 양간 무토 겁재는 편관용인
    음간 기토는 정관용인

    정관격 세상의 중심이 자신이라 생각하는데
    인수를 보아 권위에 의지하고 싶다
    높은 사람이나 조직을 만나고 싶으면 자신도 그만큼 해야하는데 할 수 있을까

    기사운 태세가 식재로 가고
    토가 금을 유통하여 수기를 토 할 수 있는데
    지살이라 자신이 하고 싶어서

    기토는 섬이고 병인을 보아 해가 뜨는 곳
    천간 병화나 지지 사화는 보통 일본 그러죠
    자월이면 호주 뉴질랜드이고 천간에 계수 보았으면 뉴욕 런던 여의도 그러겠지만
  •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동양샘은 오주쾌에 정통하신분으로 혹시 이 명조도 오주쾌 참고 하셨나요.
    사주로는 도저히 이런 통변이 쉽게 안 나올 듯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東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사주에 나옵니다
  • 작성자 비리법권천 작성시간26.06.19 진술축미가 어학을 의미하죠, 시지 진토가 일지와 합하고, 현 대운이 학창기에 진토가 대운에서도...진토가 일본어로 알고 있습니다.

    관인이 목화통명에 동쪽 공부가 토, 어학으로 발현, 기토도 말잘하는 물상이죠.

    해외와의 인연은 진토가 보여주고 있네요.
    인사형으로 역마가 동하면...
  • 작성자 팔자평론가 작성시간26.06.20 월일시주를 보면
    60갑자 순서인데, 중간에 丁卯가 빠져 있습니다. (연지부터 보면, 丑寅辰입니다)
    일지가 허자(虛字)인 卯를 卯酉충으로 끌어온다면, 외고 일본어 전공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월지 丙 정인이 대운 巳 지살로 출현해서 연일지와 巳酉丑 삼합을 하니, 외국 유학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