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잘 하나요 작성자東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己토일간에 寅중 丙화가 투해서 편인투식으로 식신 酉금을 씀...酉금은 아름다운 종소리 즉 정밀한 언어라 하네요. 그런데 지망 辰토는 그자체로 소리가 모여서 소통되는 공간인데이걸 辰酉합하니 언어의 마술사? 방향은 寅목이 월지이므로 일본이 되는 건가요...깜짝놀랄 따름입니다.. 한방에 이모든 것을 뚫어보시니 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9 병인병..어학인..일본이렇게 봤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그럼 병화는 인수라 언어학(입력)이고 유금식신은 입으로 발음을 뜻하는 언어 회화(출력) 이렇게 되는 건가요? 이거 재미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9 새을 유금은 30세가 넘어서 쓰는 수단으로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대원명리학 네근묘화실로 그 쓰임도 정하시는 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昰景 작성시간26.06.19 양간 무토 겁재는 편관용인음간 기토는 정관용인정관격 세상의 중심이 자신이라 생각하는데인수를 보아 권위에 의지하고 싶다높은 사람이나 조직을 만나고 싶으면 자신도 그만큼 해야하는데 할 수 있을까기사운 태세가 식재로 가고토가 금을 유통하여 수기를 토 할 수 있는데지살이라 자신이 하고 싶어서기토는 섬이고 병인을 보아 해가 뜨는 곳천간 병화나 지지 사화는 보통 일본 그러죠자월이면 호주 뉴질랜드이고 천간에 계수 보았으면 뉴욕 런던 여의도 그러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19 동양샘은 오주쾌에 정통하신분으로 혹시 이 명조도 오주쾌 참고 하셨나요.사주로는 도저히 이런 통변이 쉽게 안 나올 듯 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東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사주에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리법권천 작성시간26.06.19 진술축미가 어학을 의미하죠, 시지 진토가 일지와 합하고, 현 대운이 학창기에 진토가 대운에서도...진토가 일본어로 알고 있습니다.관인이 목화통명에 동쪽 공부가 토, 어학으로 발현, 기토도 말잘하는 물상이죠.해외와의 인연은 진토가 보여주고 있네요.인사형으로 역마가 동하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팔자평론가 작성시간26.06.20 월일시주를 보면60갑자 순서인데, 중간에 丁卯가 빠져 있습니다. (연지부터 보면, 丑寅辰입니다)일지가 허자(虛字)인 卯를 卯酉충으로 끌어온다면, 외고 일본어 전공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월지 丙 정인이 대운 巳 지살로 출현해서 연일지와 巳酉丑 삼합을 하니, 외국 유학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