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리마당

어느 쪽을 찌를 까요?(육임)

작성자새을|작성시간26.06.21|조회수128 목록 댓글 12

 


지금 친구를 하고 술 먹다가 이 시간에 내가 너를 찌를려고 하는데 어느쪽인지 맞추라고 하는데
과연 상대방은 어느쪽을 노릴까요?

그냥 재미삼아 올리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은(무한도전) | 작성시간 06:16 new 친구 사주도 올려주시면 사주팔자로. 찔러 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52 new 아래 선택의 기로 명주입니다.
  • 작성자채은(무한도전) | 작성시간 07:26 new 가슴이나 머리 아닐까요

    병오년ㅡ오화(심장 눈)
    일간ㅡ정화
    월지ㅡ 자수. 관이 있음
    대운ㅡ을미
    세운ㅡ병오
    재다신약 사주
    많은 다 재가 관인 자수를 생하고 있는데 반해 식상은 하나도. 없어서 관에게 대들지 않고 오로지 믿고 따르고 의지하는 사람 ㅡ

    이분의 사주는 재생관에 몰빵하는 사주입니다
    관에게 아주 잘하죠ㅡ비판.거절등을 웨지간하면 하지 않는 사주이죠

    그런데 을미 대운을 맞아 자수 관을 토극수하는 운에 와 있어서 타고난 성격 재생관의 성격이 아닌 식극관도 해보고 싶은 운에 와 있음

    또 세운 병오를 맞아 자오충도 하고 싶으니

    남자의 심장이 있는 가슴을 찔러 보고 싶거나

    눈을 똑바로 처다보고 머리를 찔러 보고 싶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3 new 정답이시네요.
    머리를 때리겠다 했었요
  • 작성자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7 new 육임의 초,중전의 공망이라 말전 사화만을 보면 남쪽 같은데 천장이 허공을 말하는 천공이라 가운데를 생각하고 있었나봐요.

    그냥 재미삼아 올린 글에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