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육임점사(기관이동)

작성자vt120|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23 new 삼전의 흐름이 뱀에서 용으로 바뀌고 중,말전의 午화는 戊토의 인성이므로 결실은 볼 것 같은데...

    3과 즉 직장이 辰巳 지망에 들고 행년 상신 卯 는 卯午 파살, 불비격이므로 급하게 서두르면 손해가 많고 올해 행년상신 卯목이 지망 辰토의 그믈을 흔들어 나갈 길을 모색하므로 좀 시끄러움이 발생하리라 봅니다...

    결론: 이동은 가하다 보나, 그 일로 인해 주변의 잡음 과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봅니다..

    일간의 록(巳)이 3과에 가서 일지를 생하여 준다함은 내가 그곳으로 가서 그곳의 직원들에게 얼마간의 굴욕을 볼 수 있다는 것으로 판단해야 할 듯 합니다.. 즉 초반에 고생을 암시하는 듯 합니다..

    "이 글 지난번 처럼 내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vt1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새을님 혹시 육임으로 갈 수 있는 시기를 볼 수는 없나요? 기존 직원들 중 다시돌아온걸로 굴욕을 줄 수는 있을것같습니다. 뱀에서 용으로 바뀌는것은 생각 못했는데 그렇게도 볼 수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23 new vt120 
    戌토가 공망이지만 가장 유력합니다.. 酉월, 戌월
  • 답댓글 작성자 vt1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새을 3전아니여도 공망으로 보는거군요
  •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23 new vt120 
    지망을 깨야 일이 잘 풀릴듯 합니다.
    진 술으로 파망한다.

    혹시 시험이 언제쯤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 vt1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새을 정기시험을 본다면 내년 7월 9월 입니다. 기관 소속자 교류를 통해서하면 의사만 일치하고 기관이 동의하면 기관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재 가고싶은 기관에서 부정기적으로 시험공고를 하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을 작성시간26.06.23 new vt120 
    중,말전이 병오년 태세이니 주변에 도움좀 받으면 가능하리라 봅니다.
  • 작성자 인당 전우창 작성시간26.06.23 new 3과의 상신 巳가 辰에 좌한 건 내가 거기 가게 되면 애써야 할 상황이 된다는 암시라고 봅니다.
    즉 편안한 곳은 아니라는 암시라고 보겠습니다.

    구진이 승하니 좀 후진 업무를 보게 될 듯합니다.
    청룡이 부효에 승신하니 환경은 좋은 곳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 vt1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말씀하신대로 환경좋고 승진 잘되는데 업무는 좀 후진곳입니다-규제. 청룡이 부효(인성)에 승한다는 말씀 인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인당 전우창 작성시간26.06.23 new vt120 
    예.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 차륜2 작성시간06:52 new 기관이동은 상대방 찾아서 1대1 교류하면 되는것 아닌가요? 시험운 보다는 이동운 아닌가요?
    저는 지방직에서 국가직 갔다가 지방직으로 다시 왔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