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만남과 인연

작성자새늘마녀(서지윤)|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만남과 인연은 삶을 꽃피우기도 하고 메마르게 하기도 합니다.

좋은 인연은 서로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며 삶의 향기를 더해 주지만,

좋지 않은 인연은 마음에 상처를 남기고 삶을 힘들게 합니다.

그러므로 누구와 함께할 것인지를

잘 선택하고, 마음이 편안하고 서로를 아끼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가야 합니다.

좋은 인연은 행복을 키우고,

나쁜 인연은 과감히 놓아줄 때

비로소 삶은 더욱 평안해집니다.

"좋은 사람과의 만남은 삶을 꽃피우고,

나쁜 인연은 마음을 메마르게 합니다.

부디 남은 인생길,

서로 웃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날마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