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02월09일~1978년00월00일

작성자포병/69/1포대/전선제(86)|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사실 이 시기에 신병교육 운용은 사단기록에 의하면 초창기 운전교육대 및 후반기 교육대를 운용 하던시기인데..,,,,

다시 말하면 타 사단 또는 논산 훈련소에서 신병교육을 받고 20사단으로 배치받아 일종의 주특기 교육을 받는 

교육대 운용 입니다. 다만 오래된 기록 사진을  과연 구할수 있을지 ....혹시 몰라 항목을 만들어 놓습니다

 

010-4680-1955로 퇴소 사진과 입대년/월 정보와 함께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