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01월01일~1996년12월01일

작성자포병/69/1포대/전선제(86)|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 아마도 1996년부터는 신병교육대 기수 체계를 개편 한것으로 추정됍니다

   이전 기수체계는 300번때에서 끝을내고 1996년부터는 년도-00기수로 개편 운용한듯 싶네요

* 수집중

   010-4680-1955로 퇴소 사진과 입대년/월 정보와 함께 보내주세요

 

1.제96-12기

2.입대:96년05월07일

3.퇴소:96년06월20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