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년01월01일~1984년12월31일

작성자포병/69/1포대/전선제(86)|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 사단직할 신병교육대로 시작한 해 이며, 이후)2019년05월 마지가 기수까지 운용됍니다

  정확한 시기는 알수 없지만, 논산 훈련소 출신 군번, 20사단으로 배속된 병사들이 직접 자대로 않가고 사단에 신교대 밑에 운용

  중이던 공수교육대에서 2주간의 추가 훈련을 받고 자대로 배속된 시기라고 추정 됍니다

* 수집중

  010-4680-1955로 퇴소 사진과 입대년/월 정보와 함께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