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5여단 포병대대 어떤가요??

작성자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작성자 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26.06.19 힐링님들께서 궁금증 해결해주셨네요^^
    자대배치 받았다는 연락들으면
    걱정도 되시고 하시겠지만
    선우아드님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건강하게 군생활 잘 할거예요🫶

    좋은 동료들과 선,후임, 좋은 간부들을
    만나 무탈하게 지내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많은도움 많이받고있습니다~
  • 작성자 26-03/553-9/강민혁맘/순천 작성시간26.06.19 55여단 환영합니다.. 대대는 다르지만 한 가족이 되었네요.. 아드님의 군생활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잘부탁드려요
  • 작성자 26-04/55/재하맘/서울 작성시간26.06.19 저희 아들도 55여단 본부에서 대기중인데 포병대대로 자대배치 될것 같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포병대대 궁금하고 걱정도 되었었는데 선우맘님이 먼저 글을 주셔서 저도 도움받습니다. 위의 댓글 주신분들 덕에 조금은 마음이 놓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희아들이랑 같이 대기중일꺼같네요 ~22사단 율곡힐링카페 많은 선배님들의 따뜻한 위로와 응원덕에맘편히 지내고있는거 같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