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181 목록 댓글 49

⚡닉네임 규칙 꼭 읽어주세요

 

⚡훈련소 입대 년월 O

훈련소 기수  22사단 자대배치 날짜 X   

 

입대년 두자리 - 입대월 두자리 

    꼭 확인해주세요

 

입대 월 1월에서 9월까지는

숫자 "0" 붙혀서 두자리 만들어주세요

01, 02, 03, 04, 05, 06, 07, 08, 09

 

ex) 22-09/55정보중대/민규범맘/하남시

      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

      23-08/563GOP/최윤(유니)맘/의정부

   (이름뒤에 애칭 가능 / 외자는 성과 함께)

 

 

잘못된예)

    (22-09)/정보/귀요미뺑코/하남시

     22-09/22사단/내아들

 

입대년월(괄호없이)/소속/아들이름(예명 아닌 실명)관계/사시는지역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6월12일 22사단 639부대 자대배치 받은 동섭엄마입니다.

너무도 멀고먼곳이라 걱정도 많지만 잘 견디라생각하고

저도 궁금한것이 많아 소통하고자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덕분에 조금씩 안정을 찾아갈거 같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동섭맘님~~
    동섭아드님 자대배치 무사히 했군요~
    힐링카페에 오신 것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22사단이 멀어서 처음엔 걱정도
    많으시겠지만 먼 것 빼고는 다 좋습니다 ㅎㅎ

    궁금한 점은 언제든 함께 나누세요~^^
    동섭아드님의 건강한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밥갑습니다~
    모두 먼것 빼고는 22사다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여기 선배회원님들 너무 따뜻하시고 배려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25-03/552-5/민준맘/대구 | 작성시간 26.06.15 동섭맘님 반갑습니다
    같은 대구시네요~^^
    동섭아들 자대배치 받고 생활은 잘하고 있을지 걱정많으시죠ㅠ
    제가 그랬어요
    12사단 인제로 훈련소 보낼때도 너무 멀다고 걱정이 태산이였는데, 자대배치는 더 먼 곳 고성으로 되어서
    하늘이 무너지는줄 ㅠ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답니다.
    2주 신병교육기간동안은 맞선임과 함께 다니며 배운다고 정신없을거예요
    저희애도 전화하는것도 눈치보이는지 제대로 못하고 톡으로 연락했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 지나니 적응되는지 괜찮다고 잘지내고 있다는 소리에
    안심이 좀 되었었어요
    여기 카페에서 도움 진짜 많이 받았어요
    위로도 받고.응원도 받으니 저도 힘이 나더라구요
    동섭아들 잘하고 있을꺼예요
    다치지않고 건강하게 군생활 할 수 있길 응원합니다~^^ 우리 같이 열심히 군바라지 해요
  • 답댓글 작성자26-04/639-3/박동섭맘/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같은 대구 선배회원님 만나서 더 반갑습니다.
    저보다 먼저보내시고 맘졸이고 맘아파하시던 그시간을 제가 겪고 있는데 이렇게 응원과 위로 격려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자주들러서 글도 남기고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