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을 이제 막 군대 보낸 아빱니다...
애들엄마는 큰 애가 너무 멀리가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데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자대 배치받아 가는 날인데....어디로 갈런지...늘 걱정 뿐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15
영복 아드리의 22사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영복 아드리의 무사 무탈한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3/552-5/민준맘/대구 작성시간 26.06.15 영복아버님 반갑습니다
영복아들 같은여단이네요
아직 최종 어느대대로 소대로 배치되는지 기다실텐데요
오늘부터 KCTC 훈련기간이예요
처음 2주간은 신보기간이라 맞선임과 같이 다니고 배운다고 바짝 긴장하고 있을텐데요
연락도 잘 안되지만, 응원 톡 넣어놓으시면 시간 날때 볼께예요.
날씨가 무덥지만, 건강하게
아드리 무사무탈 군생활 응원합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영복아버님^^
아들을 군에 보내고 자대배치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길고 걱정도
많으셨을 것 같아요
특히 처음에는 어디로 가는지, 잘 적응하고 있는지,
밥은 잘 먹는지 모든 게 궁금하고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자대배치 받고 나면 조금씩 생활이
안정되고 연락도 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드리들이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영복아드님도 분명 씩씩하게 잘 적응하고
있을 겁니다💚
이곳에서 힐링님들 경험과 정보 많이
얻으시고 함께 소통하시면서 마음의
여유도 찾으시길 바랍니다~
영복아드님의 건강하고 무사무탈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