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아말다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26.06.17 26-04/55-정보중대 김은찬 부/익산 

    26-04/55정보/김은찬부/익산

    소속과 이름사이 구분선 넣어주세용~
    띄워쓰기는 안 하셔도 되세용~~


    55정보중대 오신거 진짜
    행운이십니다~
    좋은 선배맘빠분들 넘넘 많아요~
    모든 정보 싹싹 모아서
    은찬아드리에게 알려주시길 바래요~~

    월욜부터 55여단 2주간의 훈련으로
    자대배치가 늦어진다고 하드라구요...
    2주동안은 맘편히 생활할듯해요~
  • 작성자 22-09/55정보/규범맘/하남 작성시간26.06.16 은찬아버님 정보중대 찐 후임이라
    더 격하게 환영합니다.
    정보중대 관련 궁금하신 부분
    뭐든 다 물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26-04/55-정보중대 김은찬 부/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하나부터 열까지' 머리부터 발바닥까지' 백두에서 한라까지' 다 궁금하죠~~
    근데 질문도 아는 만큼 할 수 있는데~~뭘 알아야^^;
    걍 다 알려주셔욧! 첨부터 끝까정^^ ^^
    아들은 3소대라고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22-09/55정보/규범맘/하남 작성시간26.06.17 26-04/55-정보중대 김은찬 부/익산 지금은 라떼라서. .ㅜㅜ
    저희 아들도 3소대였답니다.
    지피 올라가기전 준비사항. 등등
    천천히 말씀 드릴게요..ㅎ
    유엔 출입증이 나올때까지 한달에서 한달반
    소요되는데 그동안 여단본부( 정보중대 아들들은 지피 철수후 연단본부가 또다른 근무처입니다)에서 교육 받으면서
    대기하다가 올라갈거에요.
    택배도 원할하지 않고
    휴대폰 사용도 지피에선 안되지만
    무조건 나쁜것만 있지는 않고
    또 나름 좋은것도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 26-04/55-정보중대 김은찬 부/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22-09/55정보/규범맘/하남 어쩜 소대까지^^; 이런 다행스런 만남이 있네요~
    그럼 지금 아들은 여단본부에서 교육받고 있는 상황이겠군요?

    지피에서 얼마동안 근무하는지요?
    몇명이나 함께 생활하게 되는지?
    또 교대는 몇 교대로?
    정확한 택배 주소지는 따로 있는지?
    방한물품쪽으론 부족함 없는지?
    올라가는 소요시간?
    폰 사용은 여단본부에서만 가능한지?

    등등 갑자기 질문돌이 되려 하네용^^;
    이해해 주시리라 믿고요~
    언제라도 시간 되실때 스리슬쩍 알려주심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25-05/561-2/정묵맘/수원 작성시간26.06.17 26-04/55-정보중대 김은찬 부/익산 https://cafe.daum.net/22ROKA/VhG9/63?svc=cafeapi

    캠장님 댓글 답하시기전에
    댓글부분 살짝 읽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26-04/55정보/김은찬 부/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25-05/561-2/정묵맘/수원 와우~~군바라지 선배님들 최곱니다.
    어지간한 정보는 다 지도편달 해 주셨네요
    감사드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