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사단 궁금해요

55여단 포병대대 궁금합니다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작성시간26.06.16|조회수178 목록 댓글 26

애가 운전병으로 지원해서 후반기 교육을 받고 지금 훈련중이라 여단 보충대에 있어요...

근데 오늘 전화와서 헛 웃음을 지면서 자기 포병대대로 간다구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렇게 이야기하고 끊었는데 운전병이 거기서 무슨일을 하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듣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 작성시간 26.06.17 영복아드리 포병대 운전병으로 배치 되었군요...
    즤 아드리도 정통대 운전병이지만 운전만 하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훈련도 받고, 지원도 나가고 다 하더라구요...
    원하시는 답변은 아니지만 이것 저것 다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현역 아드리들이 많이 부족하다보니 그런들 싶어요...
    그래도 영복아드리 운전시 조심히 해라고 하는 당부는 어느 부모나 다 같습니다.
    굳이 운전이 아니어도 ...(맏은 보직에 따라 다 조심히, 안전하게등)
  • 답댓글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응원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아내한테는 걱정하지말라구 자기가 다 헤쳐나간다구 말하지만 속은 그렇지가 않았나봅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7 운전병으로 후반기 교육까지 받았는데
    포병대대로 간다고 하니 많이 궁금하시고 걱정도 되시겠어요~
    그래도 위에 선임맘님 답변에 궁금증이
    해결되셨을 것 같아요~~^^

    아드님도 웃으면서 전화했다니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포병대대에서도 건강하게, 안전운전하며
    군생활 잘하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26-03/22사단55여단/이영복아빠/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말 많은 도움이되고 위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