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 5일 (금) 22사단 오늘의 식단

작성자20-07/561본/옙역원우맘/구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79 목록 댓글 16

힐링님들 굿모닝~~^^
불금 아침입니다
벌써 금요일 주중에 하루 휴무를 하니
이번 한주도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아들아~• 오늘만 참자
오늘만 참으면 낼은 쉴수 있단다
이게...... 아닌가? 😅😅😅😅😅
그냥 밥🍚🍚🍚부터 먹자 ㅎㅎ

👇 아 침 : 흰밥, 감자양파국, 명태살 간잔볶음
떡이쏙 떡갈비구이, 배추김치, 떠먹는 발효유


👇 현미밥, 순살대구 매운탕, 안동찜닭
야채계란말이*케첩, 열대과일샐러드, 총각김치


👇 저 녁 : 흰밥, 고기순대국, 편육무침
양파&풋고추&쌈장, 보쌈김치, 찰보리빵

새벽부터 취사장 불 앞에서 삼시세끼
맛난 요리해주는 조리병 아들들
24시간 매의 눈으로 경계근무서는 아들들
훈련 받으며 일과 생활을 하는 아들들
모두 수고많아요

멋진 22사단 율곡아들들이 나라를
지켜줘서 부모님과 가족들은
편히 일상생활을 할수있어 고맙고 감사해

더워지는 날씨에 차가운 음료만 찾지말고
건강 생각해서 따뜻한 음료도 마시자
너무 차가운것만 먹으면 배탈난다
입맛 없으면 밥맛으로
밥맛이 없으면 물맛으로
물맛도 없으면 아무 생각없이
그냥 힘내기 위해서 먹자
날이 더울수록 끼니 거르지말고
잘 챙겨 먹어야 한다

수분 섭취 잘하고 건강조심 감기조심
(여름감기 무섭다ㅎㅎ)
아프면 참지말고 아프다 말하고 치료받자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힐링님들 출•퇴근길 안전운전
더위에 건강조심 감기조심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식단이 화려합니다^^
    준비하는 아들들 고마워 😊
    오늘도 힘내자♡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05 컴퓨터로 식단보다가 침만 삼킵니다 ㅎㅎㅎ
    늘 고생하는 취사병아들들 고마워....

    맛있는 식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2/56-본부포대/성준맘/일산 | 작성시간 26.06.05 맛난 식단이네요!
    저녁엔 울 아들 좋아하는 순대국^^
    원우맘님 조리병아드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25-11/561-4/강희맘/용인 | 작성시간 26.06.05 식단정보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고 오늘 하루도 힘내자~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05 원우맘님~~
    오늘도 맛있는 식단 감사해요~
    일주일동안 넘넘 애쓰셨어요~~

    오늘은 바람이 불어 넘 시원하니 좋아요~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도 새벽부터 일어나 요리하느라
    고생하는 조리병아드리들~
    너무너무 고마워~~

    입맛없어도 든든하게 잘 챙겨먹고
    중간중간 잘 쉬어가길 바래~~

    항상 불조심 칼조심 기름조심
    미끄럼조심하고
    오늘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자~~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