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기온이 마음을 행복하게
하는 주말이 내다보이는 기분좋은
불금 아침이예요.🔥
미소는 순간적으로 스쳐 지나가는
짧은 표정이지만 미소가 남기는
기억은 오래도록 마음속에 머물며
따뜻한 여운을 남기지요^~🤫
오늘도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행복한 불금되시고 기쁨은 두 배로
커지고 걱정은 반으로 줄어들며
사랑과 감사가 충만한 소중한
시간들로 채워 보세요.🤗
웃는 얼굴은 삶을 즐겁게 하며
즐거워서 웃고 행복해서 웃고 기분
좋아서 웃고 오늘도 밝은 미소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작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마음에 담으시고
한주도 정말 애쓰셨으며 알찬
마무리와 함께 불금도 화끈하게
즐기세요~^^✌️
아들들아 어제같은 오늘없고 오늘
같은 내일은 없으며 오래 엎드린
새는 반드시 높게 날고 먼저 핀
꽃은 홀로 일찍 떨어진다.
너희들도 이런 이치를 알면 근심을
면할 수 있고 초조한 생각을 없앨
수 있다.
군생활도 여유롭게 즐기는 마음
가짐으로 헤쳐나가자.
더위에 수분 섭취도 잘 하고 건강이
최우선인걸 늘 명심하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윤맘님 주말을 앞둔 청명한 하늘이 방글방글 웃는 불금 저녁이예요.
깁자기 더워지는 날씨에 무엇이 필요 할까요?
선선하게 잘 보내는게 최고지요!
올여름도 무사함을 바래봅니다.
평일 동안 조금 지쳤던 마음도 편안한 여유와 웃음이 스며들길 바라며 금욜인 저녁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작성시간 26.06.05 출근전에 잠깐 카페 들어오고
늘 언제나 퇴근 후에야 카페나들이 합니다
그 조차도 못하고 잠들때도 있지만...
오늘...
힐링님들께서는 시원해서 좋으셨겠지만
사무실에 가디건 상비해 놓아야겠다 생각될 정도로 조금은 추웠네요
모두가 어찌 느꼈던간에 건강한 하루 되었길 바램하면서
아침에 탑승해야 할 열차를 저녁에 꼴찌로 탑승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민우맘님 시원한 바람이 반가운 것은 여름으로 가기 싫다는 거겠죠?
오늘 날씨 넘 좋으네요! ㅎㅎ
냉방병, 감기 조심하셔요.
365일 이런 날만 있으면 좋겠다 싶지만 그럴 일도 없겠거니와 그러면 또 이런 날이 그리울터 그저 감사하며 즐겁게 살아야지요.
한주와 하룻길도 너무 애쓰셨으며 저녁 시간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작성시간 26.06.05 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친구가 운행하는 열차라
언제든 무임승차 너~~~무 좋네요
휴식과 평안함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당근이죵!
울벗 민우맘님은 공짜예요.
야리야리 연약한 몸과 건강 관리 잘 하세요.
따스하게 포근히 쉼 하셔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