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을 맞이하여 국민의 생명과
자유를 지키기 위하여 순직한 순국
선열들을 기리는 날, 고귀한 희생으로
인해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하는
것이고 후세를 사는 우리들은 선열들의
피와 땀으로 자유 대한민국의 영토와
국권을 지켜내신 고귀한 희생을 결코
잊지를 말아야 합니다^~🇰🇷
조기 게양하시고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뜻깊은 날, 감사와 경건한
마음으로 보내세요.
울준용군도 잊지말고 기억합시다.
오늘은 절기상 보리를 베고 벼
씨앗을 뿌린다는 망종이예요.
우린 인생을 계속 달려야하는 줄만
알았고 멈추면 뒤처질 것 같았고
쉬면 게으른 사람이 될 것 같아서
아픈 마음도 피곤한 몸도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다독이며 살아왔지요.😮💨
그러나 세상은 우리가 잠시 멈춘다고
무너지지 않고 시간은 재촉하지
않으니까 쉼은 포기가 아닌 다시
걷기위한 숨 고르기일 뿐이예요!🚶♀️
멈춰서며 알게 되는건 심장의 속도와
마음의 방향이니 오늘은 조금 느려도
괜찮고 아무것도 이루지 않아도 잘
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 몸과
마음에 편안한 쉼을 보상해 주며
평온함속에 건강한 토욜,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래요~^^🧘♀️
아들들아 기분만땅, 행복만땅, 건강
만땅으로 오늘도 유쾌, 상쾌,
통쾌하게 보내자.🤭😂😝
인생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마음
먹는 만큼 행복해진다.
오늘도 행복한 마음 가득담고
힘차게 출발해 보자.🏃♂️🏃♀️
이왕하는 군생활 군캠핑 한다는
마음으로 즐기며 보람있게 하자~
나라위해 헌신하며 충성하는
너희들은 정말 자랑스런 대한의
용사이고 귀하고 소중한 우리의
아들들이라는걸 잊지말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반가운 태준맘님 어느덧 초여름 날씨가 우리 곁에 다가왔어요.
햇빛은 따갑고 자외선은 강열하니 벌써 야외 활동하기가 무섭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시윈하게 행복이 넘치는 주말되세요.
한주간에 쌓인 피로도 날려보내시고 쉼하시는 주말 누리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06 365일 쉬지않는 행운열차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효섭아버님 오늘도 곁동행 해주심에 감사드려요.
6월 6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피지도 못한 꽃봉오리로 조국을 지키려고 여린 젊음을 통째로 바쳤기에 대한민국이 존재하지요.
자유와 평화는 결코 당연하지 않으며 그 가치를 지켜낸 영웅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효섭아버님 편히 쉼하시는 주말되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06 엘리야맘님 오늘도 행복열차 운행
감사합니다 🇰🇷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감사드리고 우리 장병
아들들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군
생활하길 응원합니다💚
또 돌아서니 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맛저하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성렬맘님 맑은하늘 상쾌한 공기 선물같은 오늘에 감사하며 햇살은 살며시 등을 밀고 바람은 조용히 응원을 해주네요.
순국 선열들의 희생을 기억하는 뜻깊은 현충일 오늘 하루는 이웃과 겨레를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며 주변을 돌아보는 따뜻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더 멋진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하면 더 많이 좋아지겠지요.ㅎㅎ
즐거움과 행복 가득한 쉼이 있는 평안한 주말 저녁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