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힐링 행복열차 출발~353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17

주말에 이어 맞이하는 휴일이네요.
현충일을 되새겨 보았던 어제의
하루가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주고
갔어요^~👍

우리는 종종 다가올 일에 대한
조바심과 부담감 때문에 정작 가장
소중한 지금의 평온함을 놓치곤
하지요🤫

​하지만 잠시 숨을 고르고 오늘 마주한
따뜻한 밥 한 술과 머리 카락을 스치는
편안한 바람에 집중해 보세요.
삶이 매순간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거친 세상 속에서 하루하루를 무사히
채워낸 우리의 모습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눈부시고 멋져요!🫠

​내일의 짐은 내일 떠오를 태양에게
온전히 맡겨두시고 오늘만큼은 오롯이
지친 몸과 마음을 채우는 휴식을
누리시며 ​언제나 건강이 첫째예요.💪
세상에서 가장 아늑하고 행복한
쉼표를 찍어 보세요~^^👌

아들들아 건강은 너희들 자신을
사랑함이 시작이다.
건강한 몸에서 따뜻한 마음이 자라고
그 마음에서 행복이 조용히 피어난다.
너희들의 군생활이 고요히 빛나길
응원한다~🌟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현빈맘님 봄이 지나간 자리에 군데군데 갖가지 파릇파릇 물이 오른 생명들이 뻗어 나온 가지마다 녹색빛 깔아놓은 그림위에 얼굴을 내밀고 우리들의 마음까지 엿보면서 다가오네요.

    상쾌하게 불어오는 바람에 마음도 어느새 바람길에 얹게 되군요.
    편하게 쉬어가는 휴일에 차 한잔 마시면서 오후 시간도 마음먹은 이상의 결실로 채워졌으면 좋겠어요.
    늘 함께하는 동행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소중한 선물같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오늘이였기에..
    하루를 건강하게 예쁘게 채워나가길
    바래봅니다...

    엘리야맘님~~
    남은 시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웃음 가득 예쁘게 행복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래요~~

    오늘도 힐링 행복열차 넘넘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윤맘님 6월의 기운이 하루가 다르게 짙어지는 요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 주변을 둘러보며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셨으면 해요.

    한주의 초반을 지나며 쌓였던 피로는 잠시 내려놓고 지금까지 해온 일들을 차분히 정리하며 휴일 남은 시간은 조금더 여유롭게 채워보시길 바랄게여~^^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오늘을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느끼게 됩니다

    사랑하는 아들들이 군 생활 속에서도
    건강하게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부모님들은 그런 아들들을 믿고 응원하며
    기다리는 모든 시간이 훗날 소중한
    추억이 될겁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저녁 편안하게 보내시고 내일부터
    시작될 새로운 한 주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열차도 늘 감사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성렬맘님 느긋함으로 행복이 묻어나는 휴일, 바쁘게 흘러가던 하루도 잠시 걸음을 늦추고 여유라는 이름의 쉼표 하나를 마음에 내려놓게 되네요.

    은은한 바람은 다정하게 스쳐가고
    창밖의 초록빛 풍경은 조용한 위로가 되어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 해요.

    평범함이 문득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은 작은 행복을 발견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 때문인지도 모르겠어요!

    걱정과 피로는 내려놓으시고 가장 편안한 마음으로 쉼 하세요.
    작은 행복이 가득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오늘도 곁동행 해주심에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