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7일(일)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8

없던비소식 반갑지않구먼유

지금 지지하게 와요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기온은 낮은편이예요

다음하늘날씨


오늘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08/533-9TOD/윤서옙역맘/일산 | 작성시간 26.06.07 주빈맘님~ 날씨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도 흐리고 아침에 빗방울도 잠깐 뿌렸어요~~
    바람은 시원해서 좋네요^^
    충전하시는 오후 보내세요~^^

    아들들 오늘도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화이팅♡

    주빈맘님도 맘빠님들도 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07 오전 내내 흐리고 어두컴컴하더니
    비가 또 살짝 오다가 말았네요...

    아침 일찍 새차했는디... 🤣🤣🤣
    잠깐 마트 갔다오는 사이에
    비가 비가... 에잇 😂

    주빈맘님~~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여유롭게 맛있게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07 주빈맘님 고성의 날씨정보 감사드려요.
    호국보훈의 달 6월의 초순도 중순으로 향하고 있네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밤부터 비소식이 있어요.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07 고성은 비소식이 있었군요
    여기는 이제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네요~~
    내일도 비가 온다네요
    모두 안전이 중요합니다♡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07 부산도 낮에 비 아니였는데
    비가 지지하게 오더라구요
    하루종일 습했어요~

    고성 날씨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