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여유를 뒤로 하고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욜도 흐린 날씨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기분좋게 출발
오라이 힙시딩^~✌️🫰
멀쩡이 잘 가는 세월은 고장날리가
절대 없고 세월 고치는 의사도 없고
약도 없고 세월 정비소도 없으며
고장나지 않는 세월은 지금도 흘러
가네요.⏰️
실종된 봄 앞당겨진 초여름 날씨에
자외선에 유의하시며 좋은 계획으로
여행과 맛집을 찾아 즐기시는 재미가
풍만한 시간도 만들어 보세요!🏖
늙어간다는 것은 쓸쓸함이 아닌
깊어지고 익어가는 것이라 하죠!
비워가는 삶 속에서도 감사할 줄
아는 마음과 작은 것에도 웃을 수
있는 평안함이 있기를 바래요.🤗
차 한 잔에도 행복을 알고 햇살 한
줄기에도 감사하며 걸음, 걸음마다
고요한 자유와 맑은 웃음이 함께
하는 신명나는 한주되세요~^^😅😂
아들들아 웃었던 날들을 하나 둘
모으면 행복이 된다.
힘겨운 순간 속에서 피어났던 작은
미소들, 전우들과 함께 나누었던
웃음은 기억속에 오래 남게 될꺼야.
한주도 웃음이 머물고 따뜻한
전우애로 소중한 꿈을 향한 희망의
발걸음이 되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윤맘님 행복한 월요일이예요.
새로운 한 주가 힘차게 시작되었어요.
월요일의 첫 걸음을 가벼운 마음으로 내딛으시고 웃음과 희망이 가득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래요.
놀아도 바쁘고 쉬어도 늘 피곤한 몸, 가끔 시간의 개념도 잊고 가끔씩 요일을 잊고 허둥대는 날도 많지요.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고 오늘도 보람있고 즐거운 월욜되시며 활기찬 한주되세요^^~ -
작성자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작성시간 26.06.08 네탓 내탓도 아니고
어쩌다보니 그렇게 된건데
너무나 미안해 하는 동료...
퇴근 후 얼른 안경점 달려갔더니
같은색은 아니지만 같은 디자인의 안경테가 있어 감사했네요
무사 상황종료를 동료에게도 알려주고
조금 불편 아니 사실은 많이 불편했던 하루였지만
그래서 더더욱 감사가 넘치고 소중한 하루를 보내며 오늘도 마지막 탑승합니다
엘리야아들 D-100일 축하도 요기서 할게요
엄마의 기도와 사랑과 헌신속에
엘리야아들 무탈하게 잘 생활하며 남은 100일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머지않아 찍턴으로 줄곧 오고가고 할터이니 조금만 더 힘 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민우맘님 감사해요.
에구구 고생하셨네요.
잘 해결이 되셔서 다행이며 감사하군요.
싱그러운 초여름의 햇살과 함께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요즘은 내리쬐는 자외선이 무척 강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으니 건강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셔요.
세상을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온다고 하죠.
좋은 마음으로 바라보면 모든 것은
아름답게 보이고 따뜻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사랑과 행복이 넘쳐
난다고 하지요.
작은 기쁨에 감사하며 밝은 미소와 긍정의 에너지로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빛이 되시길 바랄게요.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한 주도
소망하시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고 일상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할게요.
애쓰신 하룻길도 편히 쉼하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세월은 누구도 붙잡을 수 없지만
그 시간 속에서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느냐는
우리에게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한 주 동안 좋은 일과 웃을 일이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성렬맘님 주말과 휴일도 잘 보내셨지요?
길가의 가로수도 한층 더 짙어지고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일상 생활에 지치지 않도록 휴식도 적당하게 취하시면서 균형잡힌 일상이 되시길 바래요.
개인 위생에도 신경 쓰시면서 건강한 6월을 보내세요.
그리고 행복 향기 가득 채워 기분좋게 한주간 일정 잘 보내시고 행복 속에서 행운을 찾는 날들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곁동행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행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