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8일(월)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10

오늘은 날씨가 변덕입니다

새벽엔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더라구요

지금도 한보대기오구 소강입니다

오락가락 비올듯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비소식 오락가락하고 기온은 착해요

다음하늘날씨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08 고성에 비 오고
    선선하니 착한 날씨네요^^

    오늘도 힘내고
    활기차게 한 주를 시작하자!!

    항상 감사합니다 💕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08 주빈맘님~그러게요 날씨가 변덕이네요.
    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드리들 안전하게 근무해주길 바라며
    오늘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23-09/552-5/옙역다빈맘/서울 | 작성시간 26.06.08 변덕스러운 날씨에 기상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든아들들 안전한 복무가 되길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 작성시간 26.06.08 고성엔 비가 왔군요.
    동현이 오늘부터 5일간 인제에
    분대장 훈련갔는데..잘하고 오겠죠?^

    오후시간도 즐겁게..마감하세요.

    우리 아드리들 파이팅!!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08 정말 날씨가 변덕스럽네요
    새벽에 쏟아진 비에 놀라셨겠어요
    고성 날씨 소식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굿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