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야 낼부턴 두자리네요..ㅎ
엄청 엄청 축하드려요.
두자리 느낌 완전 다르던데요
낼아침은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실거에요 ㅋ
그간 군바라지에 진심이신 엘리야맘님
넘 애쓰셨어요~~^^
군생활 열심히한 엘리야 더더 고생 많았구...
오늘 힐링님들도 즐거움 하나씩 찾으셨나요?
행운의 네잎 클로버 말고 행복의 세잎 클로버 가득한
행복한날이 늘 계속되시길요~~^^
굿나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08 엘리야아드리 두자릿수
축하축하합니다^^*
오늘도 애쓰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편안한 밤과 달콤한 꿈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08 성렬맘님 감사해요.
하루의 고단함도 내려놓으시고 행밤되시며 꿀잠 청하세요~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08 여기까지 올수 있었던 것도 힐링 카페 울벗님들 덕분이기에 너무나 감사드려요!
캠장님 오늘 하루도 참 애쓰셨어요.
마음에도 넉넉한 휴식처가 되시고 고운밤, 좋은 꿈 꾸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군나잇~
안녕히주무세요 🌜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09 군나잇~~~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