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취침나팔

작성자22-09/55정보/규범맘/하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12

엘리야 낼부턴 두자리네요..ㅎ
엄청 엄청 축하드려요.
두자리 느낌 완전 다르던데요
낼아침은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실거에요 ㅋ
그간 군바라지에 진심이신 엘리야맘님
넘 애쓰셨어요~~^^
군생활 열심히한 엘리야 더더 고생 많았구...

오늘 힐링님들도 즐거움 하나씩 찾으셨나요?
행운의 네잎 클로버 말고 행복의 세잎 클로버 가득한
행복한날이 늘 계속되시길요~~^^

굿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08 엘리야아드리 두자릿수
    축하축하합니다^^*

    오늘도 애쓰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편안한 밤과 달콤한 꿈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08 성렬맘님 감사해요.
    하루의 고단함도 내려놓으시고 행밤되시며 꿀잠 청하세요~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08 여기까지 올수 있었던 것도 힐링 카페 울벗님들 덕분이기에 너무나 감사드려요!
    캠장님 오늘 하루도 참 애쓰셨어요.

    마음에도 넉넉한 휴식처가 되시고 고운밤, 좋은 꿈 꾸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군나잇~
    안녕히주무세요 🌜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09 군나잇~~~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잘 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