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 한잔하고 싶은날 기온은 낮다는데 전왜 덥쥬?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최고기온 23도 높지않아요
근데 전 더워요😅
다음하늘날씨
쪼맨하게 달떠있어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09 주빈맘님 날씨정보 감사드려요.
파란 하늘속 숨어있는 달....
이곳은 바람은 시원하지만 햇볕은 뜨겁네요...
시원한 커피 & 음료라도 드시면서 오후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09 고성날씨감사합니다
파란하늘은 이쁩니다 ㅎ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09 주빈맘님~~
저랑 비슷하시군요~~~~
바람은 선선하니 좋은데...
저는 맨날 더워요~~~~🤣
여긴 오후되니깐
해가 가려져서 조금 더 시원한 거 같아요~
오늘도 고성날씨 넘넘 감사해요~~
아침마다 바쁘시고 정신없으실텐데
하늘 사진 찍어주시고~~
늘 감사합니다~~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09 요즘 시원한 게 땡기는 날씨네용~~
저녁엔 시원한 바람 맞으며 편안하고
기분 좋게 보내세요
고성 날씨 소식도 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09 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