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9일(화) 22사단 고성날씨 🌤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12

아~~ 아~~~ 한잔하고 싶은날 기온은 낮다는데 전왜 덥쥬?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최고기온 23도 높지않아요

근데 전 더워요😅

다음하늘날씨



쪼맨하게 달떠있어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 작성시간 26.06.09 주빈맘님 날씨정보 감사드려요.
    파란 하늘속 숨어있는 달....
    이곳은 바람은 시원하지만 햇볕은 뜨겁네요...
    시원한 커피 & 음료라도 드시면서 오후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09 고성날씨감사합니다
    파란하늘은 이쁩니다 ㅎ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09 주빈맘님~~
    저랑 비슷하시군요~~~~
    바람은 선선하니 좋은데...
    저는 맨날 더워요~~~~🤣

    여긴 오후되니깐
    해가 가려져서 조금 더 시원한 거 같아요~

    오늘도 고성날씨 넘넘 감사해요~~
    아침마다 바쁘시고 정신없으실텐데
    하늘 사진 찍어주시고~~
    늘 감사합니다~~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시원한 게 땡기는 날씨네용~~
    저녁엔 시원한 바람 맞으며 편안하고
    기분 좋게 보내세요
    고성 날씨 소식도 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09 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