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민우맘님~~ 감사해용~💕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 목록 댓글 22


택배 문자가 와서 뭐지~
했는데...
좀전에 한결맘님 글보고 알았네요~🤗

블링블링 속옷세트~🎀

정신없이 바쁘실텐데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예쁜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넘넘 감사해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더 좋아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성준맘님~~
    감사해용~~~~~ ^^

    다음 이벵 행운은 성준맘님에게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09 효부 윤맘님 축하드려요.
    시부모님 잘 섬기시니 행운이 따른듯 해요.ㅎㅎ

    예쁘게 입으시고 좋은 기분으로 올여름 건강히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엘리야맘님~~
    감사해용~~ ^^
    샤랄라 예쁘게 입고 건강하게
    시원하게 잘 보낼께용~~ ^^

    엘리야맘님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예쁜 여름 보내시길 바래용~~^^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유니맘님
    축하합니다 🎉
    민우맘님의 센스가 ㅎㅎ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0 이벤트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선물까지 이렇게 정성껏 챙겨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유니맘님 축하드립니다🎉

    예쁘게 입으세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