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문자가 와서 뭐지~
했는데...
좀전에 한결맘님 글보고 알았네요~🤗
블링블링 속옷세트~🎀
정신없이 바쁘실텐데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예쁜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넘넘 감사해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더 좋아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성준맘님~~
감사해용~~~~~ ^^
다음 이벵 행운은 성준맘님에게로~~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09 효부 윤맘님 축하드려요.
시부모님 잘 섬기시니 행운이 따른듯 해요.ㅎㅎ
예쁘게 입으시고 좋은 기분으로 올여름 건강히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엘리야맘님~~
감사해용~~ ^^
샤랄라 예쁘게 입고 건강하게
시원하게 잘 보낼께용~~ ^^
엘리야맘님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예쁜 여름 보내시길 바래용~~^^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시간 26.06.09
우와~~
유니맘님
축하합니다 🎉
민우맘님의 센스가 ㅎㅎ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0 이벤트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선물까지 이렇게 정성껏 챙겨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유니맘님 축하드립니다🎉
예쁘게 입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