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환희의 첫 휴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124 목록 댓글 24

안녕하세요^^
환희의 첫 휴가~~💕
잘 보내고 잘 들어갔습니다 ㅎ(8박9일)

상병 달고 온 첫 휴가라
많이 기다려지더군요💕

환희왈: 엄마 휴가를 더 미루면
안될 거 같아서ㅎㅎ

왜!! 더 있다 병장 달고 오지 그랬냐!! ㅎㅎ
누가 보면 너 집 없는 아이인줄
알겠다!! ㅎㅎ

재작년에도 8월에 들어가서
작년 5월말에 귀국하고..
작년 9월에 입대해서
이번에도 5월 말에 휴가를 나왔네요^^

환희야!!
일부러 이렇게 나오는 거니ㅎ

환희는 친구들과 야구장.
광화문. 청계천. 찜질방...
오랜만에 만나 시간을 보내고

주말부터 복귀까지
교회에서 환호와
찬양단 악기연습하며
친.인척 만나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랜만에 맞춰보는
악기 있데도 둘이서
잘 맞는다며ㅎㅎㅎ
짧은 시간이 좀 아쉬웠지만요😁

힘들 텐데도 내색 안 하고
군생활에 만족하며
잘 지내는 환희가 대견하고
감사했습니다

6.3 수요일
복귀날이 다가오고
다시 고성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차 안에서 이런저런 얘기하며..
환희야~
힘든건 없고 진짜 괜찮아??
물었더니...

엄마!
공부 안 하는 기숙사야😅😅
헐~~~🤣🤣🤣🤣

어느새 고성 도착하고~
두번째 휴가는 8월
환호 입영때 나온다며..
씩씩하게 잘 들어갔습니다 🫡



둘이서 요러고 놀다 들어갔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성렬맘님
    성렬아들은 휴가 잘 보내고 있나요~
    담주 들어가서 바로
    전역이네요^^
    아~~좋아라🎶

    저도 늘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 작성시간 26.06.10 환희군 첫휴가 잘 쉬었다 복귀했군요

    공부안하는 기숙사 라는말 넘 표현력 짱...ㅎ
    그래도 군 생활을 아주 잘하고있고 적응력이 짱인가봐요

    아들이 이런말을 하면 부모입장엔 조금 안심이되죠~~

    두아드님들만 봐도 든든하시겠어요
    환희군 전역때까지 무사무탈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경민맘님
    공부 안하는 기숙사에서
    잘 생활해서
    감사할따름입니다 🤣🤣

    경민아들위해
    응원합니다 💕
    모든것이 잘 되리라
    믿고 또 기도할게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10 공부 않 하는 기숙사~~🤣🤣🤣
    환희아드리 긍정마인드
    넘넘 좋아요~~~

    그 마인드로 쭉~~~~ 가좌~~~

    환호가 형아를 엄청 좋아하는게
    느껴져요~~~~
    환호 여름에 입대하나요???
    여름에 가면 훈련도 조금 축소해서 해주드라구요...
    유니가 8월군번이라 훈련이 조금 편했다고해요...

    아들 둘 맘의 마음.......
    저도 이제 몇 년 뒤면.... 흑흑 ㅜㅜ
    그때까지 카페에 붙어있을라구요~~ 🤣🤣🤣🤣
    우리 같이 붙어있어용~~~~~😍


    환희아드리~~
    8월까지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무탈하게 지내길 응원합니다~
    홧팅!!

  •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유니맘님
    어릴때 공부하라고 기숙사 보냈더니
    뭐 공부 안하는 군기숙사가
    제일 좋다고🤣🤣

    환호도 곧 형처럼
    공부 안하는 기숙사 가겠죠ㅎ

    오늘 최종 발표를
    (입영날짜)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

    저도 끝까지 여기 붙어있어
    야죠😁😁
    유니맘님과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