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희의 첫 휴가~~💕
잘 보내고 잘 들어갔습니다 ㅎ(8박9일)
상병 달고 온 첫 휴가라
많이 기다려지더군요💕
환희왈: 엄마 휴가를 더 미루면
안될 거 같아서ㅎㅎ
왜!! 더 있다 병장 달고 오지 그랬냐!! ㅎㅎ
누가 보면 너 집 없는 아이인줄
알겠다!! ㅎㅎ
재작년에도 8월에 들어가서
작년 5월말에 귀국하고..
작년 9월에 입대해서
이번에도 5월 말에 휴가를 나왔네요^^
환희야!!
일부러 이렇게 나오는 거니ㅎ
환희는 친구들과 야구장.
광화문. 청계천. 찜질방...
오랜만에 만나 시간을 보내고
주말부터 복귀까지
교회에서 환호와
찬양단 악기연습하며
친.인척 만나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랜만에 맞춰보는
악기 있데도 둘이서
잘 맞는다며ㅎㅎㅎ
짧은 시간이 좀 아쉬웠지만요😁
힘들 텐데도 내색 안 하고
군생활에 만족하며
잘 지내는 환희가 대견하고
감사했습니다
6.3 수요일
복귀날이 다가오고
다시 고성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차 안에서 이런저런 얘기하며..
환희야~
힘든건 없고 진짜 괜찮아??
물었더니...
엄마!
공부 안 하는 기숙사야😅😅
헐~~~🤣🤣🤣🤣
어느새 고성 도착하고~
두번째 휴가는 8월
환호 입영때 나온다며..
씩씩하게 잘 들어갔습니다 🫡
둘이서 요러고 놀다 들어갔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성렬맘님
성렬아들은 휴가 잘 보내고 있나요~
담주 들어가서 바로
전역이네요^^
아~~좋아라🎶
저도 늘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시간 26.06.10 환희군 첫휴가 잘 쉬었다 복귀했군요
공부안하는 기숙사 라는말 넘 표현력 짱...ㅎ
그래도 군 생활을 아주 잘하고있고 적응력이 짱인가봐요
아들이 이런말을 하면 부모입장엔 조금 안심이되죠~~
두아드님들만 봐도 든든하시겠어요
환희군 전역때까지 무사무탈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경민맘님
공부 안하는 기숙사에서
잘 생활해서
감사할따름입니다 🤣🤣
경민아들위해
응원합니다 💕
모든것이 잘 되리라
믿고 또 기도할게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0 공부 않 하는 기숙사~~🤣🤣🤣
환희아드리 긍정마인드
넘넘 좋아요~~~
그 마인드로 쭉~~~~ 가좌~~~
환호가 형아를 엄청 좋아하는게
느껴져요~~~~
환호 여름에 입대하나요???
여름에 가면 훈련도 조금 축소해서 해주드라구요...
유니가 8월군번이라 훈련이 조금 편했다고해요...
아들 둘 맘의 마음.......
저도 이제 몇 년 뒤면.... 흑흑 ㅜㅜ
그때까지 카페에 붙어있을라구요~~ 🤣🤣🤣🤣
우리 같이 붙어있어용~~~~~😍
환희아드리~~
8월까지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무탈하게 지내길 응원합니다~
홧팅!!
-
답댓글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유니맘님
어릴때 공부하라고 기숙사 보냈더니
뭐 공부 안하는 군기숙사가
제일 좋다고🤣🤣
환호도 곧 형처럼
공부 안하는 기숙사 가겠죠ㅎ
오늘 최종 발표를
(입영날짜)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
저도 끝까지 여기 붙어있어
야죠😁😁
유니맘님과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