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더워지고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계절 여름이니 특별히
건강 관리에 신경쓰시고 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하시는 일마다 시원하게
잘 풀리시길 응원드려요^~🫠✌️
어느새 주름진 얼굴에 세월의 흔적이
남겨졌지만 주름살은 계급장이자
표창장이고 높은 상급이라 여기면서
무더위에 건강하시고 6월에는 기쁘고
감사한 소식들이 많이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여유와 품격이 함께하는 예쁜
하루되세요.😄🤗
건강은 더욱 든든하게, 행복은 더욱
넉넉하게, 웃음은 더욱 환하게
피어나고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운
수욜되시길 바랄게요~^^💪🫶
아들들아 새들은 날아가면서 뒤돌아
보는 법이 없다.
과거는 더이상 존재하지 않고 너희가
서있는 오늘에 최선을 다해 사랑하며
살아야하는 이유다.🤭
새들의 법칙처럼 뒤돌아 보는 과거는
잊어버리고 전우들과 군생활을 즐겁게
하며 씩씩하게 앞을 향해 전진하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경민맘님 새롭게 시작하는 수욜 아침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을 광주리에 담아 보내오니 행복하시길 바래요.
6월도 중순으로 달려 가네요!
와우 표현이 너무 감동이예요.
때아닌 한낮의 기온은 여름 날씨지만 그래도 기분좋은 하루되시고 건강도 잘 챙기시면서 즐겁게 웃음과 함께 행복으로 채움하세요.
미래의 행복을 확보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오늘 허락된 행복을 한껏 누리는 것이예요.
멋지게 활기차게 하룻길 출발 오라이요!
마음 함께해 주셰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10 뇌세포 10만개 살리는 꿀팁..좋네요 ㅎㅎ
일주일의 중간쯤 왔네요....시간이 참 빠르네요 ㅎㅎ
행복한 수요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효섭아버님 생기찾아 일어서게 하는 낮동안 비타민D도 흡수 잘 하세요.ㅎㅎ
인위적인 것은 가치있는 지불이 필요하지만 자연이 주는 선물은 공짜라서 귀한줄 모르고 지나치기 일쑤이죠!
오늘도 일상에 누리는 소소한 행복을 꽉 잡으시는 수욜되시며 건강도 잘 챙기시며 건강하게 살아가자구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0 엘리야맘님~~
벌써 저녁할 시간이네요... ^^:;
하루가 어찌 갔는지...
오늘은 진짜 시간이 엄청 빨리 갔네요~~~~
무더운 여름에도 요즘같은 날씨였음 좋겠어요~~
햇빛은 쨍~~ 하지만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주길~~
우리 아드리들 힘들고 더울때
시원한 그늘에 앉아서 쉬어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힐링 행복열차 넘넘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윤맘님 오늘 하루도 미소와 함께 행복하게 보내셨어요?
한낮에는 여름이 벌써 왔나싶을 정도로 무척 덥다고들 하는데 전 추웠어요.
즐거운 해피 수욜 저녁 되시길 바래요.
늘 건강 잘 챙기셔야만 해요.
오늘은 다른 날보다 일찍 퇴근해서 뒹굴 모드예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