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뿔싸~~ 🤣🤣🤣🤣🤣
삼실에서 봉사재료 정리한다고 깜빡했네요ㅋ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최고기온23도 전 이미 땀범벅입네다😅
다음하늘날씨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10 주빈맘님 바쁘신중에도 날씨정보 감사드려요.
봉사의 손길로 애써주심에 늘 감사드리고 건강 챙겨가시며 하시고 마음으로나마 함께 응원할게요.
갈수록 산야는 초록으로 덮어 가네요.
주중반 수요일에 사랑 가득히 넘쳐나는 기쁨과 행운만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움이 함께하는 하루되시고
자외선 차단으로 항상 건강지킴, 건강챙김 잊지마세요~ -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10 주빈맘님 바쁘신중에도 날씨정보 감사드립니다.
더운날씨 마음은 급하셔도 쉼을 가지고 하세요..
봉사도 좋지만 몸 관리가 우선 입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10 주빈맘님~
바쁘신데 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점심드시고 쉬엄쉬엄 하세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0 주빈맘님~~
일도 하셔야하고....
봉사 물건들 정리하시느라
정신없이 마니 바쁘실텐데...
고성날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드리들 사랑하는 마음은 항상
1등인 고성천사 주빈맘님~~ 😍
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오후시간도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10 기온이 높진 않은데 더워요...
파란하늘은 이쁜데..ㅎ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