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취침나팔

작성자22-09/55정보/규범맘/하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10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늘 잘 보내야 하는데요 ㅋ 그쵸??
저는 집 정리를 아주 잠깐 하다가
지쳐서 기~~~인 휴식중이에요.
저질체력이라 잠깐 치우고
한참 쉬고 ㅋㅋ
언제 다 치우나 깝깝하긴 하네요

ㅋㅋㅋ
오는 못하면 낼 하면 되져 ㅋ


힐링님들도 오늘 못하신건 내일로
미루시고 꿀잠 줌셔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4-07/55포병대/민우옙역맘/수원 | 작성시간 26.06.10 비워야하는데
    버려야하는데

    이건 이런추억들이 묻어있고
    저건 또 저런추억들이 묻어있고
    그래서 갖고 있는것들이 너무 많아
    저희집도 정리가 아~~주 많이 필요하긴합니다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수고하신 모든 맘.빠분들 굿나잇입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꿀잠 주무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10 하던일 멈추고 잠을...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군나잇~~~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무사히 보낸 것에 감사하며
    행복한 꿈 꾸는 포근한 밤 되세요✨
    굿나잇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5-05/561-2/정묵맘/수원 | 작성시간 26.06.10 늦은 아들들 식단보고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배 부여잡고...
    굿나잇^^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10 캠장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둠이 내려앉은 밤이예요.
    포근한 휴식 속에서 몸과 마음 모두 편해지는 밤되시길 바래요.

    내일은 또 새로운 희망과 기회가 기다리고 있으니 오늘 못한 일은 내일하시고 편안함으로 고운 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