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습니다
어제 어마어마 했습니다
천둥번개에 우박에 폭우에~~
다들 근무서다 화들짝 놀랬을듯요~~
오늘은 기온도 급 오르고 덥습니다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28도 까지 오른다고 해요
다음하늘날씨
내일은 군수지원대대 봉사가요~~
보충대가 군지대로 이동하여 신병아들들 함께볼듯합니다
우리초심의 부모마음으로 많이 이야기하고 힘팍팍주고 올께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12 주빈맘님 날씨정보 감사드립니다.
내일 봉사 참여는 못 하지만 마음은 같이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12 어제 고성은 놀란 하늘이였군요..
주빈맘님 많이 놀래셨나요^^
오늘은 고성하느리 예쁨이네요~
봉사가시는분들 넘 감사드리며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큼은
늘 함께 동행합니다.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12 뜨거운태양이 아들들 괴롭히는군요
바람이라도 불었으면 좋겠네요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2/531TOD/태준맘/고양 작성시간 26.06.12 날씨정보 감사합니다~^^
햇볕은 뜨거운데
바람이 불어줘서 다행인것같아요~
고성아드리들 더위 잘견뎌주길~
주빈맘님 남은오후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4 오뉴월에 우박이라니😔
아드리들 놀랬겠어요
봉사 하시느라 힘드셨지요?
넘나 감사드립니다
남은 시간 편안한 휴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