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12일(금)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11

덥습니다

어제 어마어마 했습니다

천둥번개에 우박에 폭우에~~

다들 근무서다 화들짝 놀랬을듯요~~

오늘은 기온도 급 오르고 덥습니다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28도 까지 오른다고 해요

다음하늘날씨



내일은 군수지원대대 봉사가요~~

보충대가 군지대로 이동하여 신병아들들 함께볼듯합니다

우리초심의 부모마음으로 많이 이야기하고 힘팍팍주고 올께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 작성시간 26.06.12 주빈맘님 날씨정보 감사드립니다.

    내일 봉사 참여는 못 하지만 마음은 같이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12 어제 고성은 놀란 하늘이였군요..
    주빈맘님 많이 놀래셨나요^^
    오늘은 고성하느리 예쁨이네요~
    봉사가시는분들 넘 감사드리며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큼은
    늘 함께 동행합니다.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12 뜨거운태양이 아들들 괴롭히는군요
    바람이라도 불었으면 좋겠네요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5-02/531TOD/태준맘/고양 | 작성시간 26.06.12 날씨정보 감사합니다~^^
    햇볕은 뜨거운데
    바람이 불어줘서 다행인것같아요~
    고성아드리들 더위 잘견뎌주길~
    주빈맘님 남은오후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4 오뉴월에 우박이라니😔
    아드리들 놀랬겠어요

    봉사 하시느라 힘드셨지요?
    넘나 감사드립니다
    남은 시간 편안한 휴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