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더웠어요
오전과 오후로 나뉜고성 날씨 알려드릴께요
오전엔 부대앞 이랬구요
열심히 음식만들다보니 준용이보러가는길 고성건봉사방향은
이랬답니다^^
오늘도 애쓴우리아들들 모두가 고생많았어~~
보충대 신병아들들 60명정도 있더라구요~~
어찌나 잘생겼던지요~~
22사단은 얼굴보구 뽑는게 확실합니다😁😁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작성시간 26.06.13 늘 애써 주심 감사드려요.^
오늘 많이 더운데 봉사가신 모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아드리들 파이팅!!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작성시간 26.06.13 주빈맘님 봉사중에도 날씨 감사합니다.
주먹밥이 맛있어 보여요.
아들이들 맛나게 먹는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고생하신 모든 분들 몸살나지 않게 잘 쉬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25-05/561-2/정묵맘/수원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작성시간 26.06.13 주빈맘님~ 더운오늘
고성날씨와 봉사해주시는 사진
감사드려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봉사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죄송스럽습니다
아드리들 넘 행복했겠어요~
22사단은 정말 외모도 체력도
국가대표급인가 봅니다^^
신병 아드리들 보니 든든하고 기특했겠어요~
오늘도 근무 중인 모든 아드리들
안전하게 임무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 잘 마무리하길 바랍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