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13일(토)22사단 늦은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65 목록 댓글 8

오늘~~~ 진짜 더웠어요

오전과 오후로 나뉜고성 날씨 알려드릴께요



오전엔 부대앞 이랬구요



열심히 음식만들다보니 준용이보러가는길 고성건봉사방향은



이랬답니다^^

오늘도 애쓴우리아들들 모두가 고생많았어~~

보충대 신병아들들 60명정도 있더라구요~~

어찌나 잘생겼던지요~~

22사단은 얼굴보구 뽑는게 확실합니다😁😁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 작성시간 26.06.13 늘 애써 주심 감사드려요.^
    오늘 많이 더운데 봉사가신 모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아드리들 파이팅!!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 작성시간 26.06.13 주빈맘님 봉사중에도 날씨 감사합니다.
    주먹밥이 맛있어 보여요.
    아들이들 맛나게 먹는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고생하신 모든 분들 몸살나지 않게 잘 쉬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25-05/561-2/정묵맘/수원 |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13 주빈맘님~ 더운오늘
    고성날씨와 봉사해주시는 사진
    감사드려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봉사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죄송스럽습니다
    아드리들 넘 행복했겠어요~

    22사단은 정말 외모도 체력도
    국가대표급인가 봅니다^^
    신병 아드리들 보니 든든하고 기특했겠어요~
    오늘도 근무 중인 모든 아드리들
    안전하게 임무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 잘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