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님들 굿모닝~~^^
한주의 시작 월요일 아침입니다
어느덧 유월도 절반이 지나가네요
이제 더위에 건강도 생각해야 하는거 아시죠?
체력도 올리고 면역력도 올리자구요
아들아 밥🍚🍚🍚🍚먹자
그래야 힘💪💪💪이나지 ㅎㅎㅎ
👇 아 침 : 흰밥, 소고기 당면국, 쑥갓나물
비엔나야채볶음, 김자반, 배추김치, 짜먹는 발효유
👇 점 심 : 양념새우살장덮밥, 순두부김치국
떡갈비야채조림, 오이양파오리엔탈무침
파김치, 메론
👇 저 녁 : 흰밥, 바지락무국, 제육볶음
콘치즈구이, 양배추쌈, 하얀콩나물무침, 깍두기
새벽부터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해주는 아들들
24시간 경계근무서는 아들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맡은바 임무를 완벽하게 해주는
멋진 22사단 아들들 모두 수고많아요
그리고 고맙고 감사해~~
아들아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군생활하자
아프면 아프다 말해서 치료받고
수분섭취 잘하고 입맛 없다고 굶지말고
꼭 밥은 챙겨 먹어야 한다
힐링님들 월요일 힘차게 출발하자구요
출•퇴근길 안전운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5-03/사단직할정통대/태건부/안산 작성시간 26.06.15 원우맘님 식단정보 감사드립니다.
더워진 날씨 점심에는 시원한 냉국이라도 주면 좋은련만..(개인생각)
조리병아드리들 고생 많이 하고 있고.
근무서는 아드리들 맛나게 먹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자... -
작성자25-05/563-11OP/김동현맘/대구 작성시간 26.06.15 봉사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 식단 정보도 감사드려요.
더운날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도 아드리들 파이팅, 감사해~^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시간 26.06.15 원우맘님 식단정보 감사드리며 봉사에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려요.
몸은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
몸살나시지 않게 피로 잘 풀어주세요.
싱그러운 6월의 셋째 주 월요일 아침이예요.
오늘도 강한 햇살과 무더위가 예상되지만 밝은 미소와 긍정의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시기 바래요.
작은 행복 하나에도 감사하며 시작하는 하루는 더욱 풍요롭지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하시는 일마다 좋은 결과와 기쁨이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새로운 한 주가 희망과 행운으로 가득한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드려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5 원우맘님~~
맛있는 식단 감사해요~~
월요일의 미역국 메뉴 다시 부활한건가요?
요번주 생일맞은 아드리들~~
생일 축하해~~~~
🎉🌸🎉🌸🎉🌸🎉🌸🎉🌸
조리병아드리들이 끓여준 미역국 먹고
기분좋게 보내길 바래~~
더운날 아드리들 낳느라 고생하신
엄마 생각하면서 오늘도 기운내주길~~
아자아자 홧팅!!
새벽부터 요리하느라 고생하는
조리병아드리들~~
너무너무 고마워~~
날도 더운데 뜨거운 불앞에서
마니 덥겠다아아.... ㅜㅜ
중간중간 시원한 에어컨에서 쉬어가길 바래~~
밥도 든든하게 잘 챙겨먹고~
항상 불조심 칼조심 기름조심 미끄럼조심하고
오늘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지내길
응원한다~
홧팅!
-
작성자25-02/531TOD/태준맘/고양 작성시간 26.06.15 원우맘님 식단정보 감사합니다~^^
더운날씨 아드리들 맛있게 먹구 기운내주길~~
취사병 아드리들 항상 고마워요~
원우맘님 오늘하루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