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시작 월욜이 활짝 열렸으니
오늘도 힘차게 출발 오라이염!🙋♀️
나이는 세월이 정하지만 젊음은
태도가 정한다고 하지요.
호기심을 잃지않고 배우기를 멈추지
않으며 웃을 줄 아는 마음이 곧
항노화가 아닐련지요^~ ㅎㅎ🤷
편안한 잠이 기운을 기르듯이 잠은
최고의 회복제, 깊은 잠 한 번이
좋은 약 열첩보다 낫다고 하죠.👌
붙잡을 것은 줄이고 흘려 보낼 것은
흘려보내면 가벼운 마음이 젊음을
지켜낼수 있다 하네요.🤗
건강은 든든하게, 마음은 여유롭게,
행복은 넉넉하게 채워가는 월욜되시며
신나고 즐거운 활기찬 한주가 되시길
응원드려요~^^\(^_^)/
오늘부터 26일까지 2주 동안에
KCTC 훈련을 떠나는 울아들들이
부상없이 전우애로 뭉쳐 모두가
협력하여 안전하고 건강히 무탈하게
훈련을 잘 마칠수 있도록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들들아 군대의 현실은 너희가
꿈꿨던 것과 달리 점점 미치겠고
가슴은 답답하고 몸은 지치고 아무리
발버둥 쳐도 벗어나지 못하는 답답한
현실이지?😭
갑갑한 군생활이 그냥 될대로 되라고
하고 싶기도 하고 그냥 만사 귀찮다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도 많았겠지만
한 번뿐인 소중한 인생이니 조금만
더 힘을 내자~💪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윤맘님 주말도 바쁘셨겠어요.
세월은 빠르게 지나 육월 중순 세째 월욜 한주 시작이예요.
상쾌한 월욜 힘차게 솟아오르는 햇살과 함께 영롱한 빛깔로 다가온 창가에는 언제나 하루를 여는 태양이 찬란하게 빛나고 좋은 인연으로 오늘도 새로운 하루 동행길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려요.
여름 손님은 와우 벅거운데 늘상 자주 오시는 시부모님이시라 섬기시는 윤맘님 정말 대단하신 효부시며 존경의 마음이예요.
시부모님께서 윤맘님을 너무 사랑하시고 딸같은 며느리로 생각하시나봐요!
오늘도 소중한 하루, 가족들과 화목하게 무탈히 보내시고 몸 아껴가시며 쉬엄쉬엄 하셔요.
즐점 맛나게 드시고 몸살 나지 않기를 바래요.
든든한 유니,거니 손까지 있으니 굶어죽진 않을겨유~^^ ㅎㅎ
시부모님께서 노리개라도 챙겨 오셨어야 허는디유!ㅋㅋ -
작성자25-02/531TOD/태준맘/고양 작성시간 26.06.15 엘리야맘님 주말잘보내셨죠?
아드리들 KCTC훈련 무사히 잘마치길 기도합니다~
이번주는 다시 기온이 더오르네요~
더위조심 하시고 이번한주도 화이팅하세요~
행복열차 감사히 탑승합니다~오라이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태준맘님 응원 감사해요.
갈수록 변해가는 자연속에 여름은 서서히 익어가고 땀을 흘리는 시간속으로 데워진 열기가 유난히 빨리 온것 같아요..
하루하루 가고있는 인생길에 욕심으로 꾹꾹 눌러담기 보다는 무겁지 않게 가벼운 마음으로 웃음주고 나눌줄 아는 사랑으로 고달프지 않는 삶을 만들어 가면서 필요없는 것들 조금씩 벗어 가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속에 만족하는 기분으로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늘 잊지않고 마음 얹어놓고 가신 고마운 마음덕분에 오늘 하루가 지루하지 않게 흘러 갈거예요.
즐점하시고 오훗길도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글과 행열차 운행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시는 월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효섭아버님 봉사 다녀오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으며 몸은 괜찮으세요?
섬겨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려요.
새롭게 주어진 소중한 오늘 6월의 셋째 주 월요일, 소낙비 내린 후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예요.
몸 아껴가시며 한주도 평화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건강도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