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7월 1일까지 KCTC 훈련으로
출발전 카톡이 왔는데 마음이 씁쓸해지고
제가 긴장이 되네요^~😭 ㅠㅠ
산 속에서 길잃어 헤매는 미아가 되지
않게 전우들의 손 꽉 잡고 다니며
근육값 잘 하고 리야야 특급 전사답게
특급 선임이 되어서 후임들을 특급으로
잘 챙겨주며 이끌어주고 살펴주렴!
제대로 된 특급 전우애를 발휘하여
전우들과 의미있는 시간도 되고
추억으로 만들어 보자!
울금쪽이들아 매사에 안전 조심 또
조심하고 나라지킴보다 더 소중한건
너희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는게
최우선임을 잊지말자.
아무리 배고프고 덥다해도 더위는
절대 먹지말고 훈련 무사히 잘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자~♡
울아들들 모두가 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두렵지않고 겁먹지 않음 속에
안전 조심히 꿋꿋하게 이겨내고
견뎌주길 우리가 함께 응원하게요~
조국을 지키는 울아들들 모두를
지켜주시며 어려움을 이겨내는 굳건한
힘과 용기를 주시고 건강하게 복무를
마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지켜주세요.
사랑하는 울아들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할 때, 사고없이 안전하게 지켜주시며
늠름하고 몸과 마음이 강인해지길
원합니다.
고된 훈련 중에도 웃음을 잃지않고
단 한 명의 부상자도 없이 훈련 기간
동안에 다치지않고 아프지않고
훈련에 임하며 따뜻한 전우애로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며
단결된 마음으로 함께하면서 흘린
땀만큼 보람을 느끼며 굳건한 용사로
단련되는 시간이 되어지길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24-12/563GOP/성렬맘/부산 즐거우셨으면 된거고 안전하게 돌아오셨으니 감사하네요.
그래도 아직 예쁘시고 단아하시니 그정도는 애교죠!ㅎㅎ
안그요?
여행하며 충전된 에너지로 다시금 일상생활도 건강하게 보내시기예요~^^
뱃살은 인격이고 근육살이다 라며 위안삼고 사는 저도 있답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6 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거짓말쟁이 ㅎㅎ
리야맘님 날씬한거 다 압니다~~
한낮에는 햇살이 따가우니 자외선
조심하시고 시원한거 달달한거 드시면서
당충전하세욤~♡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24-12/563GOP/성렬맘/부산 아궁 전체적인 골격은 외소한데 뱃살님은 깡패입니당^~
믿어주시옵소서!ㅎㅎ
이제는 나잇살도 무시 못하고 아무리 저녁마다 걸어도 요눔의 뱃살은 쉽게 사라지질 않네요^~
5학년 4반이라 뱃살이가 떡하니 경호원 노릇을 혀주고 있으유~^^
뱃살 충만한 중년아지매여라~~~
울아들들을 뱃살의 힘으로 응원하고 있네요.
좀전까지도 입맛이 깡패라 폭풍 흡입으로 이빠이 먹고 너부러져 있슴당.ㅎㅎ
4시부터 상담 들어가려고 스텐바이중욤~♡ -
답댓글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6 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완전 동안이시네용~~
상담 하시는 일도 넘 멋지십니다~^^
충전 잘~~ 하시공 오늘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욤🩷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24-12/563GOP/성렬맘/부산 워매 핫다 본적도 없으신디 특급 칭찬을 하시고 그런다요!ㅎㅎ
그냥 딱 제나이로 보이는듯 혀유~
오훗길도 우리 힘내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