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RE:환호의 입영 준비~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환희맘입니다^^
어제.오늘 새 식구들이
들어왔네요~
너무 반갑네요~

저희집 둘째 환호가 올 초 3월부터 입영준비를 했습니다
6월 합격 취소
7월 육군.공군 불합격
드디어 8월 입영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직계가족복무부대병* 합격
둘째도 형이있는 22사단 56여단
가족이됩니다^^
(8.31.21사단 입영)
형은 27.2.28 제대
동생은 28.2.28 제대 ㅎㅎ

너무 기다리던 소식이라
어찌나 기쁘고 감사하던지요 ㅎ

여기 힐링가족들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16 환희아드리 축하해요~~
    🎉🌸🎉🌸🎉🌸🎉🌸

    입대하는거 축하하기는 처음인거 같아용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라서
    환호도 마니 좋아할듯해요~~
    형아랑 같은 곳에서 군생활하다니
    정말 이런 일도 생길 수 있군요~
    완전 행운아입니다~
    행운이 주렁주렁~~

    남은 시간 환호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마니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 작성시간 26.06.16 환호맘님 아들이들 제대 날짜가 같네요. 이런일이~~ 신기하네요.
    입대 전 아들과 좋은 시간 많이 보내세요.
  • 작성자25-10/수색대대본중 /정우맘/용인시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요
    어떻게 1년 차이로 신기해요
    형이 있는 여단 입대해 형아아 있어 환호 군생활 잘적응하고 무사무탈 하기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 작성시간 26.06.16 환희맘님 둘째아들도 8월에 입대하는군요

    형과 같은 부대에 오는군요
    가족이 또 된걸 축하합니다

    아드님 둘다 군바라지 힐링에서 같이 해야겠군요...ㅎ

    아드님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6 와~ 환호아드님 드디어 최종 합격했군요🎉
    3월부터 긴 시간 동안 기다리고 도전하면서
    마음고생도 많으셨을 텐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무엇보다 형과 같은 22사단 56여단
    가족이 된 것도 특별한 인연이네요^^
    거기다 년도는 다르지만 전역날짜가
    같다니 넘 신기방기하네요~^^

    그동안 애타게 기다리신 환희맘님 정말
    고생 많으셨고, 환호아드님의 입영과
    군생활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이어지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