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희맘입니다^^
어제.오늘 새 식구들이
들어왔네요~
너무 반갑네요~
저희집 둘째 환호가 올 초 3월부터 입영준비를 했습니다
6월 합격 취소
7월 육군.공군 불합격
드디어 8월 입영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직계가족복무부대병* 합격
둘째도 형이있는 22사단 56여단
가족이됩니다^^
(8.31.21사단 입영)
형은 27.2.28 제대
동생은 28.2.28 제대 ㅎㅎ
너무 기다리던 소식이라
어찌나 기쁘고 감사하던지요 ㅎ
여기 힐링가족들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6 환희아드리 축하해요~~
🎉🌸🎉🌸🎉🌸🎉🌸
입대하는거 축하하기는 처음인거 같아용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라서
환호도 마니 좋아할듯해요~~
형아랑 같은 곳에서 군생활하다니
정말 이런 일도 생길 수 있군요~
완전 행운아입니다~
행운이 주렁주렁~~
남은 시간 환호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마니 만드시길 바래요~
-
작성자25-05/562-6/준혁맘/천안 작성시간 26.06.16 환호맘님 아들이들 제대 날짜가 같네요. 이런일이~~ 신기하네요.
입대 전 아들과 좋은 시간 많이 보내세요. -
작성자25-10/수색대대본중 /정우맘/용인시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요
어떻게 1년 차이로 신기해요
형이 있는 여단 입대해 형아아 있어 환호 군생활 잘적응하고 무사무탈 하기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시간 26.06.16 환희맘님 둘째아들도 8월에 입대하는군요
형과 같은 부대에 오는군요
가족이 또 된걸 축하합니다
아드님 둘다 군바라지 힐링에서 같이 해야겠군요...ㅎ
아드님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6 와~ 환호아드님 드디어 최종 합격했군요🎉
3월부터 긴 시간 동안 기다리고 도전하면서
마음고생도 많으셨을 텐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무엇보다 형과 같은 22사단 56여단
가족이 된 것도 특별한 인연이네요^^
거기다 년도는 다르지만 전역날짜가
같다니 넘 신기방기하네요~^^
그동안 애타게 기다리신 환희맘님 정말
고생 많으셨고, 환호아드님의 입영과
군생활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이어지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