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몇시간 주무세요?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1 목록 댓글 21

청장년인 고두리는 요즘 기말을 앞두고 있어서 4시간 정도 잡니다😱😱😱
성인인 저는 그나마 5시간??
보통 아이들 있는 집 맘, 빠들은 다 그러쵸??

오늘도 아미 언니 깨우고 홈트로 시작!!

지난 일주일내내 장염으로 고생하다 혈관주사 한방 맞고 그나마 조아졌어요🥹🥹

죽 잘 먹을께😘😘😘 이제 다 나았어🥹🥹

간식도 먹고

친구랑 릴스 촬용👏👏

오늘은 정리할 일이 산더미.. 빠르게 마무리 해야 저녁에 모임에 갈수 있어용😆😆
주말엔 종강하는 옙역 델러갑니다~ 기숙사 짐 빼야 해서🤣🤣 엊그제 짐 실어준거 같은데 벌써 1학기 종강이라니😵‍💫😵‍💫

다들 맞점하시고~~ 화욜 잘 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힐링맘들 대부분 4시간 주무시나봅니다..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했는뎅🤭🤭
  • 작성자22-10/55Gp지기옙역/윤철맘/파주 | 작성시간 26.06.16 6~~~7시간요!
    아침 잠 많은 윤철맘
    7시30분 전엔
    못 일어나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24-04/639-2/병역명문무원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정상적인 삶을 살고있는 처리마미~
    왕 부럽습니다😄😄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16 여기도 아미네요.
    저희 집에도 아미.로카동생이 있지요. ㅎㅎ
    저는 군대에가면 입을거 미리 입냐~~😁

    장염은 싫어요😢
    나아지셔서 다행이네요
    잠도 푹 주무셔야해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이사가기전에는 8시간 잤는데
    이사가고 아들 지금 말출이라 아침밥한다고 요즘 6시간으로 줄어서
    넘나 피곤합니다 ㅎㅎ
    빨리 자야겠어요 오늘은~~

    무원맘님 굿밤 보내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