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 17일 (수) 22사단 오늘의 식단

작성자20-07/561본/옙역원우맘/구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88 목록 댓글 19

힐링님들 굿모닝~~^^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
한주의 중간 수요일 아침입니다

날씨가 더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을 한 바가지 흘려서 그런지
자꾸 땡기는건 시원한 물.....
집에오면 물만 한 1리터 이상 먹는것 같아요

아들아~우리 밥 챙겨 먹자!!!
👇 아 침 : 흰밥, 사골우거지국, 스팸두부조림
근대나물무침, 배추김치, 딸기우유


👇 점 심 : 밀쌀밥, 미역냉국, 마늘보쌈
골뱅이야채무침, 모듬쌈, 보쌈김치, 수박


👇 저 녁 : 흰밥, 소고기된장찌개, 닭볶음탕
계란옷 동그랑땡, 후르츠샐러드, 배추김치

새벽 일찍 일어나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해주는 취사병아들들
24시간 경계근무서는 아들들
더운 날씨에 힘든 훈련 받는 아들들
모두 수고 많고 고맙고 감사해~~^^

더운 날씨에 수분섭취 잘하고
입맛 없다고 굶지말고
건강을 위해 잘 챙겨먹자
아프면 아프다 말해서 치료받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군생활하자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힐링님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구요
더워 입맛 없어도 찬 음식 많이 드시지말고
건강 생각해서 따뜻한 기운 돋는 음식 드세요
출•퇴근길 안전운전
오늘도 건강하게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9/56본부중대/환희맘/부천 | 작성시간 26.06.17 맛있는 식단정보 감사합니다
    아들들아~
    골고루 먹고
    우리 힘내자!!!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17 원우맘님~~
    오늘도 맛있는 식단 감사해요~~

    날씨가 그냥 여름이네요~~
    7월은 이보다 더 더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덜 더운 지금을 즐겨야할 것 같아요~~ ^^

    남은 오후도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게 시원하게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래요~~ ^^


    오늘도 새벽같이 일어나
    뜨거운 불앞에서 요리하느라
    넘넘 고생많은 조리병아드리들
    너무 고마워~~~

    마니 더웠을텐데..
    중간중간 물 자주 챙겨마시고
    시원하게 자주자주 쉬어가자~~~

    항상 불조심 칼조심 기름조심 미끄럼조심하고
    남은 오후도 건강하게 무탈하게 보내길
    응원한다~~
    홧팅!!!
  • 작성자26-05/포병대자대미정/김선우맘/파주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정회원돼고 처음으로 식단 사진봤네요 맛있는 식단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17 원우맘님 식단정보 감사드려요.
    무성하게 자라난 초록 나뭇잎들이 바람결에 팔랑이며 정답게 미소 짓는 후덥지근한 더운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는 상쾌하고 기분좋은 싱그러운 6월도 중순이 지나갔네요.

    산다는 것은 기쁨이고 행복이죠!
    매일 반복되는 소소한 일상이지만 바로 그 속에 우리의 진실한 멋진 삶이 가득 들어있고 우리의 인생이잖아요.

    하루도 애쓰셨고 날씨는 덥지만 힘내시고 기쁨과 행복 넘치는 저녁 시간되셔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 작성시간 26.06.17 벌써 한 주의 중간인 수요일 밤이네요~
    오늘도 든든한 식단이였네요~^^
    늘 식단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리병 아드리들 늘 고마워요🥰
    원우맘님도 힐링님들도 굿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