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의 반이 흘러 수욜아침이예요.
어느새 높다란 녹음이 우거졌는지
눈으로 초록세상 자연을 감상할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도
시작해 봅시다염^~🙋♀️
우리가 살아가면서 근심, 걱정없이
살아갈수 있다면야 얼마나 좋을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잠을 청할때 까지
우리들의 일상이 선택과 걱정으로
시작해서 선택과 걱정으로 잠을
청하는 것 같아요.😪
모든 것을 비우고 내려놓고 살면
선택과 걱정은 사라질수 있는 쉬운
길인데도 쉽지않은 현실이지요.🙅
하나 하나가 모여 큰힘이 되듯 한
단계씩 내려놓고 비움의 지혜를
습관화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건강은 필수이니 건강 체크 잘
하시고 건강하게 살아갑시다.
아침 일찍 군산으로 병원투어
가는 날이예요.ㅋㅋ
건강은 기본으로 꼭 챙기시는
건강한 수욜 보내세요~^^🤗
아들들아 사람은 망설이지만
시간은 망설이지 않는다.⏰️
잃어버린 시간은 되돌아 오지
않는다는 말처럼 오늘도 순간
순간 놓치지말고 최고의 하루가
되고 더위에 안전 조심히 훈련에
임하고 건강하게 지내자!
울아들들 사랑하고 축복해~💕
힐링 행복열차는 3️⃣6️⃣5️⃣일 쉬지
않고 기분좋은 해피 바이러스 💯%
전송 완료하며 행복역을 향해
칙칙폭폭 신나게 오라이~🚄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환희맘님 감사해요.
울리야는 훈련 기간엔 연락이 안된다 하네요.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주중반의 수요일 저녁이예요.
저녁 시간도 즐거움이 함께하는 시간되시고 초여름 낮더위에 항상 늘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루도 애쓰셨으며 환호 8월 31일 입대도 주님의 계획하심이라 믿기에 축하드려요.
환희와 환호위해 같이 마음보태어 기도할게요.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평안한 저녁되세요^^~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작성시간 26.06.17 엘리야맘님 글 읽으면서
자동으로 노래를 흥얼거렸네용~~^^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 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에 깊이 묻어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어제의 모든 걱정들은 다 잊고
새롭게 시작된 오늘 하루~
소중하게 기쁘게 지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엘리야맘님~~
더운 날씨에 더위조심하시고
시원하고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오늘도 힐링 행복열차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윤맘님 오늘은 군산으로 병원투어 하고나니 피곤하네요.
운전은 에녹이가 했는데 왕복 2시간 차를 타니 체질이 저질이라 골골 모드예요.
밤꽃 향기가 싱그러움을 더하는 6월의 중순도 지나갔고 완연한 여름의 활력이 전해지는 듯 해요.
하루 하루가 언제나 활기차기를 바라며 올여름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뜻하시는 대로 순탄하고 풍성하게 이루어지시길 바래요.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늘 건강 유의하시고 보람과 행복으로 가득 찬 유익한 여정길이 되시길 바라고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7 좋은 글 감사합니다💕
어느덧 수요일도 저물어 가네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려오셨지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푹 쉬시며 내일을 위한
힘 충전하세요^^
훈련 중인 아들들도, 근무 중인 아들들도
모두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길 함께
기도합니다🙏
오늘도 행복열차 덕분에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성렬맘님 무더운 햇살이 세상을 가득 채우는 수요일이예요.
군산으로 병원투어를 해서 좀 지치는 하루였는데 걷고나니 개운한 기분이예요.
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칠 수있지만 그 속에서도 잠시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시고 시원한 바람 한 줄기에 미소 지을 수 있는 매일이 되시길 바랄게요.
작은 행복이 내일의 큰 기쁨이 되고 지금의 소중한 순간들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래 남으시길 바래요.
오늘의 하루도 너무 애쓰셨고 행밤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