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 힐링맘.빠님들 월드컵 축제와
이곳 까페에서 잘 지내고 계신지요?
이번주는 율곡의 가족분들이 많이 입소를 하셨어 인사를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작년오늘 직아들이 원주36사단에 입대한 날입니다(서울 민규도 있어요)
전날 아들 데리고 첨 강원도 원주란 도시에 진주에서 갔습니다
1년 이라는 시간이 흘려 이제 6개월 남았습니다
힐링까페에서 정말 심적으로 위안을 많이 받았습니다
늘 감사를 느끼면서 늘 이곳창을 열게 됩니다(습관처럼...ㅎ)
아들이 한달전 후임과 업무 문제로 징계를 받아 아직 보직이동이 결정이 안나 심적으로는 답답합니다
빨리 결정을 해줘야 아들도 맘잡고 군생활을 이어 나갈건데...ㅠ
혼자 보직이 다른 생활관에서 지내고있는 상황입니다
아니 도대체 왜....결정을 안내주고 아들맘을 힘들게 하는지...
사사로이 후임한테 선임갑질 한것도 아니고 업무중 후임이 못하는게 아니라
안 따라오는 후임을(상병)
가르치면서 그런일이 벌어졌는데 (후임이 먼저 선임한테 하극상을 날렸는데)
같은 또래가 같은 또래를 가르치는 업무다 보니 둘다 이해갑니다
후임도 일은 이해 안되지 선임이 자꾸물어보고 하라고 하니 그심정 이해갑니다
직아들도 이런과정을 통해 지금있는것입니다...ㅠ
일반부대로 내려가기를 바라고 있고
정말 지금보직은 아이를 심적으로 병들게 합니다
결정이되면 저는또 한번더 군에 보내는맘으로 적응할때까지 지내는시간들 일것같네요...ㅠ
빨리 결정이 되기를...
율곡의 아드님들 무더운날씨 맡은바 책임을 다 하는 그대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힘든 시간인데 그래도 이곳 힐링에서 위로를 받고 힘이 납니다
힘든시기는 지나갔는데 또 이런경우가 생기는것 같네요
경민이와 후임이 서로 이해가 부족했나봐요
잘 지내는 사이있데 일하면서 그순간을 못 참고....
리야도 전역때까지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23-07/561본중/옙역민하맘/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17 경민맘님 경민아들 입대 1년이 되었군요
이제 남은 날은 6개월이네요
남은 기간 건강하게 잘 지내길 응원합니다~
힐링카페에서 아드리들 응원하며 보내면 한결 마음에 위안도 얻고 힘이 되긴 하죠 😊
경민아들 징계로 마음이 많이 힘드셨겠어요 ㅠㅠ
군대가 여러 곳에서 다양한 성격의 아들들이 함께 모이는 곳이니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일들도 많이 생기나봐요...
어서 일들이 잘 해결되어 경민아들 잘 지낼 수 있길 기도하고 바랍니다
경민맘님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더위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감사합니다
서로 조금만 이해하고 근무했으면 이런 사태가 안생겼을 건데...
그래도 평상시는 잘 지냈던 후임이라 잘 마무리되기를 바래봅니다
더운날씨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
작성자24-12/563GOP/성렬맘/부산 작성시간 26.06.18 먼저 경민아드님 1주년 축하드려요
아직 해결이 안되어 어머님 걱정이
많으시겠어요ㅠ
아드님도, 어머님도 하루빨리 좋은
결정이 나서 마음 편히 군생활 이어갈 수
있길 바랍니다
남은 군 생활도 건강하고 무사히 잘
마치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5-06/563-본부/경민맘/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성렬이가 전역날짜가 얼마 안 남았네요
이 날이 오는군요
미리 축하를 같이 나누고 싶어요
말추잘보내고 복귀는 잘했겠죠~
경민이는 6개월을 다른부대 보직이 이동되니 전 아들 한번더 입대시키는 신참맘이 된것 같네요...ㅠ
늘공감과 위로의글 감사합니다
저 지금 부산가는중....ㅎ
상렬이 안전하게 집으로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