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6월17일(수)22사단 고성날씨🌤

작성자23-03/동해선경비중대/한주빈맘/고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12

어제 서울32도 였데요~~

고성 시원함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날씨입니다

오늘은 인제날씨 추가요~~

kctc훈련간아들들 힘팍팍내길

고성날씨알려드릴께요



인제는 덥습니다~~

수분보충들 잘해주길요

다음하늘날씨



구름이 적당히 있는 고성입니다

이구름 인제에도 머물러주길요

오늘도 근무서는모든아드리들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히완작해주길 🙏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2/562-6/상진맘/안산 | 작성시간 26.06.17 주빈맘님 날씨 정보 감사해요
    더워도 너무 덥네요~~물 자주자주 드시면서 지내셔요~~
    귀한 봉사로 컨디션은 괜찮으신거죠?
    훈련간 아들들 모두모두 안전한 훈련 잘 받고 오길 바랍니다~
    좋은 오후 시간 되세요~!!
  • 작성자24-01/56본부/효섭파/울산 | 작성시간 26.06.17 울산은 하늘은 흐려보이는데 더운날입니다...
    아들들 더운날 잘 버텨내길 응원해~~
    고성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23-08/563GOP/최윤맘/의정부 | 작성시간 26.06.17 주빈맘님~~
    뜨거운 날씨에 더위조심하시고
    시원하고 편안한 오후 보내시길 바래요~~

    고성날씨가 마니 안 높아서 다행입니다..
    훈련하고 있는 아드리들 덥지않게
    시원한 바람도 마니 불고
    그늘에서 마니 쉬어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고성날씨 알려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 작성자25-05/531-4/현빈맘/시흥 | 작성시간 26.06.17 주빈맘님~고성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성 시원함에 저도 감사요🤗
    훈련하고있을 아드리들 응원하면서
    남은 오후시간도 홧팅입니다^^
  • 작성자25-03/552-6/양엘리야맘/논산 | 작성시간 26.06.17 주빈맘님 고성의 날씨정보 감사드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룻길 되셨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벌써 지치진 않으셨죠?

    더울수록 웃음 잃지마시고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잘 풀리고 하루가 편안해 진답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에 애쓰셨어요.

    편안하고 시원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여름 감기가 유행이라 하니 늘 건강에 유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